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PC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 시즌2 업데이트

서하나 기자 hana@businesspost.co.kr 2018-06-14 15:41: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PC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 시즌2 업데이트
▲ 박한수 라온엔터테인먼트 PD가 14일 오후 경기도 판교에 있는 스마일게이트 캠퍼스에서 이야기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스마일게이트 자회사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가 PC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의 시즌2를 내놓는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14일 PC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의 새로운 스토리를 담은 시즌2를 내놓고 이날부터 7월2일까지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밝혔다.

테일즈런너는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가 배포하는 PC온라인 레이싱게임이다.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13년 동안 꾸준히 인기를 끌어 누적 회원 수 16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박한수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개발PD는 “테일즈런너의 시즌2는 이용자와 적극적 소통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적극적으로 운영 간담회 여는 등 소통창구를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테일즈런너를 우선 게임 안의 맵 제작툴을 업데이트해 다양한 맵을 제작할 수 있도록 한다.

테일즈런너의 헤어와 의상을 염색할 수 있는 기능도 업데이트된다. 7월부터 달리기 밸런스를 개편하고 벽을 타거나 줄을 잡고 달리는 액션인 ‘액스퍼트 러닝’도 추가된다. 

이 밖에도 30명의 이용자가 달리기를 펼치는 챔피언 쉽, 대규모 참여 이벤트인 카오스 제로, 낚시 시스템 등도 도입한다.

정상기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팀장은 “테일즈런너 시즌2는 최근 13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안겨줄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이용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항상 귀 기울여 나은 서비스를 내놓겠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들에게 게임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 다이아 체스트 2개, 은하수 주머니 3개, 퍼스트 헤어 변경권 1개 등을 지급한다. 사전예약을 한 이용자가 시즌2 게임에 접속하면 7대 죄악의 분노상자, 탐욕상자 등 게임 아이템을 1개씩 준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

최신기사

쿠팡 기프트카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수백만 개 상품부터 배달음식까지
국힘 장동혁 대표 체제 사무총장으로 정희용 내정, 정책위의장에 김도읍
민주당 3대 특검 종합대응 특위 "특별재판부 포함 내란특별법 도입 검토"
정청래 "검찰개혁에 당·정·대 이견 없어, 검찰청 역사 속으로 사라질 것"  
비트코인 1억5144만 원대 하락, 금융위원장 후보 이억원 "가상자산 내재적 가치 없다"
한화그룹, 글로벌·엔진·파워시스템·호텔앤드리조트 4개 계열사 새 대표 내정
권성동 통일교 금품수수 부인, 통일교 총재 한학자 "정치적 청탁 없어"
LG전자 하반기 신입사원 수시채용 실시, 연구개발과 영업·마케팅 채용
APEC 당국자 두산에너빌리티 본사 잇단 방문, 원전 역량 점검 및 협력 논의
한화생명 암 경험 청년과 함께하는 운동회, "'연대의 장'으로 다방면 지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