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비비고 팝업스토어로 PGA투어 ‘CJ컵’ 홍보

서하나 기자 hana@businesspost.co.kr 2017-10-13 14:20: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비비고로 CJ그룹의 PGA투어 정규대회 알리기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국내에서 처음 열리는 PGA투어 정규대회인 ‘더 CJ컵 나인브릿지’의 개최를 알리기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CJ제일제당, 비비고 팝업스토어로 PGA투어 ‘CJ컵’ 홍보
▲ CJ제일제당이 '비비고'로 CJ그룹의 PGA투어 정규대회 알리기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22일까지 여의도 IFC몰 안 올리브마켓에서 ‘비비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19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PGA투어 정규대회의 개최를 기념하고 대회를 알리기 위해서다. 

골프 관련 소품을 활용해 비비고 제품을 전시하고 대회이미지를 활용해 팝업스토어를 꾸몄다.

골프장 주요코스에서 운영되는 ‘비비고 테이스티로드’와 동일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대회기간 동안 비비고제품을 활용한 깍두기볶음밥, 강된장비빔밥, 불고기비빔밥, 전복해초비빔밥 등 다양한 메뉴도 판매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냉동밥 제품의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올리브마켓에서 비비고 냉동밥 제품을 종류와 상관없이 2개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비비고' 깍두기볶음밥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세계적인 위상을 갖춘 PGA투어 정규대회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만큼 많은 소비자에게 홍보하기 위한 것”이라며 “얼마 남지 않은 대회를 앞두고 비비고와 대회를 알리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CJ그룹이 운영하는 ‘더 CJ컵 나인브릿지’ 대회는 2026년까지 10년 동안 국내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78명의 선수가 참여해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

인기기사

쌍용차 실적 회복 기지개, 한국GM과 르노코리아 전망은 엇갈려 장은파 기자
네오위즈 적자전환은 '성장통'? 김승철 신작 'P의 거짓'으로 반전 자신 임민규 기자
[삼성의 라이벌] 구글 MS 메타 삼성전자 동맹, 애플의 '닫힌 생태계' 맞서 김용원 기자
‘슬램덩크 신드롬’ 30년 만에 재현, '3040' 지갑 열고 '1020' 오픈런 왜? 윤인선 기자
LG엔솔 배터리업계 힘센 '을' 되나, 합작 공장 요청에도 '장고' 여유까지 장상유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