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브랜드가 대형세단 EQ900의 연식변경 모델을 출시했다.
제네시스 브랜드가 17일 편의사양을 강화한 2017년형 EQ900의 판매를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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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네시스 'EQ900'. |
새 EQ900은 고객의견을 적극 반영해 전 트림에 △전동식 뒷면 유리 커튼 △전동식 트렁크 △고성능 에어컨 필터 △세이프티 언락 등 고객선호 편의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하고 운전석 통풍시트 성능을 개선했다고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 △글로브박스 내 DVD플레이어 장착 △AVN 시스템 기능 개선 등으로 멀티미디어 편리성도 강화했다.
이와 함께 기존 5.0모델만 적용했던 프라임 나파가죽과 리얼메탈 내장재를 3.8모델과 3.3터보모델 프레스티지트림까지 적용했고, 엔진커버와 아날로그 시계의 제네시스 로고를 전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했다.
새 EQ900의 판매가격은 트림별로 △3.8모델 7500만~1억900만 원 △3.3터보모델 7900만~1억1300만 원 △5.0모델 1억1800만 원 △5.0리무진 1억5400만 원이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새 EQ900 출시를 기념해 5월까지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와 음악 CD를 제공한다.
또 서울, 고양, 하남 스튜디오 등 주요거점에서 새 EQ900을 전시하고 전국 시승센터에서 시승서비스도 제공한다.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EQ900는 대한민국 고급차의 대명사가 됐다”며 “고급스러워지고 편의성이 높아진 2017년형 EQ900로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EQ900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인도시 전문 딜리버리 기사와 전담 카마스터가 차량을 인도하는 ‘아너스G 딜리버리 서비스’ △출고 후 3달 안에 전담 카마스터와 엔지니어가 고객을 방문해 차량을 점검해주는 ‘고객 만족 점검’ △EQ900 고객전용 상담센터 ‘아너스G 컨시어지’ 운영 등 서비스를 이어가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수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