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에이피알 플래그십 매장 '메디큐브 성수' 개장, 홍대·도산점 이어 세 번째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12-09 10:37: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에이피알이 성수동에 신규 플래그십 매장을 선보인다.

에이피알은 9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길에 ‘메디큐브 성수’를 열고 국내외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플래그십 매장 '메디큐브 성수' 개장, 홍대·도산점 이어 세 번째
▲ 에이피알의 성수동 플래그십스토어 '메디큐브 성수' 내부 전경. <에이피알>

‘메디큐브 성수’는 에이피알이 홍대점과 도산점에 이에 세 번째로 선보이는 플래그십 매장이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오프라인을 통한 고객 접점 강화와 제품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해 서울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체험형 매장을 공개해왔다. 

메디큐브 성수는 총 450㎡(약 136평) 규모로 조성됐다. 내부는 ‘핑크 페어리(요정)’라는 콘셉트 아래 분홍색과 하얀색, 메탈 소재 등을 조합했다. 매장 입구에는 분홍색 날개를 단 오브제를 세워 ‘피부가 다시 날개를 얻는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1층은 특별 전시 존으로 핑크 페어리 오브제와 메디큐브의 인기 화장품 및 메디큐브 에이지알 미용기기를 전시했다. 포토존과 즉석 사진 부스를 통해 기념 사진도 남길 수 있다.

2층엔 실물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테스트 존이 마련됐다. 

테스트 존에서는 ‘부스터프로’와 ‘제로모공패드’ 등 메디큐브 브랜드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미용기기 꾸미기 이벤트를 통해 ‘나만의 디바이스 만들기’에도 도전할 수 있다. 이 밖에 포맨트, 에이프릴스킨 등 에이피알의 뷰티 브랜드도 전시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신규 플래그십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밀접한 고객 소통과 긍정적 브랜드 경험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네이버 노조, '최인혁 복귀 논란' 이사회 회의록과 주주명부 열람 요구
하이트진로 국내 주류 시장 둔화 '내실 경영', 장인섭 해외시장 확대 '공격 경영'
대법원 사흘짜리 '사법개편 공청회' 개최, 법무장관 정성호 "재판 오래 걸려"
경기도지사 선거 몸풀기, 여당은 추미애 포함 '후보 수두룩' 야당은 '후보 가뭄'
국회 과방위, 개인정보 유출 사태와 관련해 창업자 김범석 증인으로 채택
거버넌스포럼 "국민성장펀드의 SK하이닉스 지분 출자 반대, ADR 발행해야"
삼성전자 삼성전기 세계 휴머노이드 주도 기업에 뽑혀, 모간스탠리 "전문 역량 갖춰"
흥국생명 "이지스자산운용 매각 절차 불공정, 법적 대응 포함 검토"
KB증권 "삼성전자 D램 생산능력 월 70만 장 확보, 역대급 슈퍼사이클에서 경쟁력 부각"
한화생명 CGO 김동원 중동 금융행사 참석, "한국 UAE 100년 동행 앞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