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미모 바이 마몽드, 마스크·립세럼·클렌징 포함 신제품 6종 출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10-14 08:53: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미모 바이 마몽드, 마스크·립세럼·클렌징 포함 신제품 6종 출시
▲ 미모 바이 마몽드가 신제품 6종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를 통해 신제품 6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의 대표 라인이자 수분 결광에 특화된 ‘로지-히알론 라인’에서 3종, 새롭게 선보이는 ‘민트-AHA 클렌징 라인’에서 3종을 선보인다. 

로지-히알론 라인은 장미꽃 추출물과 5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라인에 추가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화장 전 피부 바탕을 완성해주는 대형 면봉 형태의 일명 ‘왕면봉’ 마스크인 ‘로지-히알론 볼 마스크’, 입술에 수분광을 코팅하는 멀티 립밤 ‘로지-히알론 글로우 립 세럼’, PHA를 함유한 슬리핑 팩 ‘로지-히알론 슬리핑 마스크’ 3종이다. 기존 라인 제품들과 함께 사용하면 수분 결광 관리에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민트-AHA 클렌징 라인에서는 다양한 제형의 클렌징 제품 3종을 선보인다. 해당 라인은 민트초에 AHA 성분을 더해 피부 노폐물은 물론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클렌징 특화 라인이다.

클렌징 워터와 오일로 구성된 2층상 하이브리드 클렌저 ‘민트-AHA 클렌징 오일 인 워터’, 촉촉하게 수분 필링이 가능한 ‘민트-AHA 필링 젤’, 숯 스크럽으로 피부 각질을 관리하는 ‘민트-AHA 팩 클렌저’ 3종으로 선보인다.

미모 바이 마몽드의 신제품 6종은 다이소몰과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솔루스첨단소재 북미 전지박 생산거점 '청신호', 곽근만 SK넥실리스와 특허소송 해결이 ..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2주 연속 둔화, 10·15대책 이후 관망세 지속
이재명 산업역군 초청 오찬, "소형 사업장 오히려 중대재해 늘어"
LG화학 급해지는 NCC 구조조정, 김동춘 바로 만난 첫 시험대 통과 '험로'
신세계건설 '체질 개선' 분주, 강승협 그룹 물량 발판으로 적자 탈출 특명
엔비디아·구글 'AI 고래' 싸움에 웃는 삼성전자, 지배구조 기대감에 외국인 '유턴' ..
'LG 그램 프로', 한국소비자원 노트북 평가서 '휴대성' '구동속도' 우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