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29CM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구어퍼스트로피, 성수 첫 오프라인 매장 선봬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9-05 08:53: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구어퍼스트로피’가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연다.

이구어퍼스트로피를 운영하는 29CM는 6일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 ‘이구어퍼스트로피 성수’ 매장을 개장한다고 5일 밝혔다.
 
29CM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구어퍼스트로피, 성수 첫 오프라인 매장 선봬
▲ 29CM의 자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구어퍼스트로피가 성수동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연다. <무신사>

이구어퍼스트로피는 지난해 3월 29CM가 론칭한 자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29CM는 무신사가 운영하는 여성 패션 플랫폼이다.

향을 중심으로 한 제품을 주요 품목으로 다룬다. 성수 매장에서는 머들디퓨저, 바디케어, 핸드케어 등의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머들디퓨저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구어퍼스트로피 제품은 ‘돌무더기(머들)’ ‘달항아리’ ‘보름달’ 등 한국적 소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29CM에 따르면 식물 유래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혼합한 고급스러운 향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도 진행한다. 6일 하루 동안 머들디퓨저와 바디·핸드케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원하는 제품 1종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29CM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접해온 고객들이 실제로 제품을 보고 경험하고자 하는 수요를 반영한 매장”이라며 “이구어퍼스트로피는 라이프스타일에 뚜렷한 취향과 기준을 가진 고객을 위한 프래그런스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신한투자 "엔씨소프트 내년 신작 흥행 실패 전망, 주가 상승 기대감 소멸 예상"
대신증권 "넷마블 모멘텀 공백 속 호실적 지속, 점진적 주가 회복 전망"
신한투자 "크래프톤 콜라보로 실적 반등, 향후 성장성은 부재"
삼성전자 '엑시노스2600' 갤럭시S26 울트라에도 탑재, S22 이후 4년만
대신증권 "크래프톤 3분기 실적 양호, 신작 출시 전까지 펍지 현 위치는 주춤"
증시 활황 타고 원전·2차전지·조선에 몰린 '빚투', 변동성 확대 땐 대규모 손실
태광산업 4700억에 애경산업 최종 인수 계약, 애경그룹에 2115억 대여 결정
[20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기 "윤석열에 대한 맹종, 극우정치에 대한 광신"
[여론조사꽃] 정당지지도 민주당 53.9% 국민의힘 26.9%, 격차 두 배 이상 벌어져
민주당 이강일 '금산분리' 완화 주장, "금산분리 규제가 코스피 5000 방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