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광동제약, '썬키스트 소다' 신규 캠페인 모델로 이영지∙이은지 발탁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5-07 09:21: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성원)이 ‘썬키스트 소다’의 광고 전속모델로 가수 이영지와 코미디언 이은지를 발탁하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영지와 이은지는 특유의 밝고 유쾌한 이미지로 ‘잘파(Zalpha)’ 세대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3’에 함께 출연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회사는 이들의 밝고 당당한 이미지가 썬키스트의 상큼하고 톡톡 튀는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광동제약, '썬키스트 소다' 신규 캠페인 모델로 이영지∙이은지 발탁
▲ 광동제약이 ‘썬키스트 소다’의 광고 전속모델로 잘파(Zalpha) 세대를 대표하는 가수 이영지와 코미디언 이은지를 발탁하고 ‘초긍정’ 콘셉트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광동제약>

6일 공개된 디지털 캠페인 광고는 ‘캘리포니아 바이브(California Vibe), 썬키스트’라는 슬로건으로 올해 캠페인 콘셉트인 ‘캘리포니아 바이브, 초긍정 썬키스트’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이영지와 이은지가 특유의 유머러스한 상황극을 통해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을 보여주며, “가보자GO! GO! 캘리포니아”라는 메시지를 통해 썬키스트만의 초긍정 바이브를 전달한다. 

신규 광고는 ‘분식집’, ‘정류장’, ‘카페’, ‘거실’ 편 등 총 4편의 영상으로 구성되며,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여러 SNS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두 모델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포스터, 비하인드 콘텐츠 등을 광동제약과 썬키스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두 모델의 톡톡 튀는 매력이 썬키스트 소다와 어우러져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공개될 다채로운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통해 잘파 세대와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한국금융지주는 김남구 오너 위상 굳건, 그런데도 지배구조 개선 목소리 나오는 이유
[씨저널] 한국투자증권 순이익 너무 좋다, 김남구 증권 의존 너무 높아 종합금융그룹 가..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대표 임기 1년 얼마나 이어갈까, 김남구 '한 번 믿으면' 파격적 ..
[채널Who] 보령 제약사 넘어서 우주 헬스케어 기업 될 수 있을까, 김정균 미래 전략..
[씨저널] 정주영 넷째동생 '포니정' 정세영과 아들 HDC그룹 회장 정몽규 가족과 혼맥
황주호 "한수원 폴란드 원전 사업에서 철수",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계약 의혹 확산
경제부총리 구윤철 "대주주 양도세 심사숙고" "노란봉투법안 우려 최소화"
내란 특검, '단전·단수 지시 의혹' 이상민 전 행전안전부 장관 구속기소
대통령실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협정 진상 파악 나서, 민주당 "윤석열 정부 매국행위"
사망보험금 55세부터 연금처럼 수령 가능, 금융위 '사망보험금 유동화' 추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