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 전국 4곳 동시 개장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4-14 15:40: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프와 푸조의 통합 전시장인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SBH)’를 부산, 경기 고양 일산, 의정부, 안양 등 4곳에서 동시에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부산 전시장은 지프·푸조 공식 딜러사인 빅토리오토모티브가 기존 푸조 부산 전시장에 지프 전시장을 추가 신설해 2개 층 규모로 운영한다. 전체 1182㎡(358평) 규모의 전시장 내 각 브랜드 차량 4대씩 총 8대를 전시할 수 있다. 하반기에는 서비스센터도 확장 이전한다.
 
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 전국 4곳 동시 개장
▲ 부산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SBH) 통합 전시장. <스텔란티스코리아>

일산 전시장은 기존에 프리마모터스가 운영해 온 지프 전시장을 탈바꿈했다. 지프와 푸조 각각 3대씩 모두 6대를 전시한다. 5월에는 전시장 인근에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다.

의정부, 안양 전시장은 KCC모빌리티가 운영하던 지프 전시장 일부를 푸조 전시장으로 새단장했다.

회사는 연내 수원, 대전 전시장 등도 추가 전환해 총 10곳의 SBH로 전시장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신협은 '글로벌' 새마을금고는 '지역 밀착', 서민금융 쌍두마차 상반된 브랜드 전략 왜
이재명에 김문수 한덕수까지, 정치테마주 롤러코스터 '점입가경'
SK텔레콤 해킹사고로 통신업계 판도 흔들, KT LG유플러스 추격 급물살
중국 미국과 'AI 패권 전쟁'에 승기 노린다, 인공지능 반도체 기술력은 한계
조기 대선에 숨어 있는 쟁점 '고령 리스크', 국힘 김문수는 어떻게 대응할까
마뗑킴·마르디·마리떼 로고만 봐도 산다, '3마 브랜드'가 MZ 사로잡은 비결
HS효성첨단소재 타이어코드와 아라미드 시너지 커져, 성낙양 임기 첫해 '순풍'
HD현대 아비커스 레저보트 솔루션 마케팅 강화, 정기선 미래먹거리 무르익는다
5대 제약사 1분기 성적표 희비, 유한·녹십자·대웅 '맑음' 한미·종근당 '흐림'
KCC 도료·실리콘 실적도 자리잡아, 정몽진 '3각 편대'로 불황 극복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