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기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과 파트너십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4-01 14:56: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기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과 파트너십
▲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인기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크래프톤>
[비즈니스포스트]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인기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장송의 프리렌은 용사 일행이 마왕을 물리친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천 년 이상을 살아온 마법사 프리렌과 그가 새롭게 만나는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만화다. 

이 만화는 마왕 토벌 이후라는 참신한 시간대에서 펼쳐지는 감동적인 스토리와 인상적인 대사, 마법과 검으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유머 요소까지 더해진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용자들은 4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장송의 프리렌의 주요 등장인물인 프리렌, 페른, 슈타르크, 힘멜의 스킨을 비롯해 마물 ‘미믹’을 모티브로 한 배낭 등 다양한 한정판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출석 이벤트와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에 참여해 일정 확률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상자와 프로필을 꾸밀 수 있는 한정판 프레임을 받을 수 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엔비디아 실적발표 앞두고 증권사 낙관론 퍼져, "중국 수출규제 타격 만회"
대만 언론 "삼성전자 파운드리 닌텐도 수주로 올해 1조6천억 매출 가능"
비트코인 시세 12만2천 달러까지 상승 전망, "가격 조정이 투자자 수요 자극"
[K금융 신흥국을 가다 프롤로그①] '제국의 추억' 좇는 세 나라, 캄보디아 인도 우즈..
더블유게임즈 밸류업지수에 새로 편입, "앞으로도 기업가치 끌어올릴 것"
애플 '아이폰 미국 생산' 결국 현실화 가능성, "가격 1500달러로 상승" 전망도
'석탄산업 부양' 천명한 트럼프 정부, 전력 공급 과잉에도 발전소 수명 연장 명령
모간스탠리 쿠팡 목표주가 상향하고 최선호주로 꼽아, "달러화 약세 수혜"
코오롱글로벌, 1476억 규모 서울 번동8구역 가로주택정비사업 수주
엔비디아 '블랙웰' 서버 공급차질 해소, AI 반도체 글로벌 수요 대응 청신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