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웃백, 2월28일까지 15만 원 이상 결제 고객 중 150명 추첨해 선물 제공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2-03 09:50: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자사앱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2월 28일까지 매장에서 15만 원 이상(할인 제외 최종 결제 금액) 결제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아웃백 커트러리 패키지’를 증정한다.
 
아웃백, 2월28일까지 15만 원 이상 결제 고객 중 150명 추첨해 선물 제공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자사앱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이 패키지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로고가 새겨진 커트러리 세트(2쌍)와 아웃백 기프트 카드 3만 원으로 구성돼 있다. 결제 후 아웃백 자사앱 내 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의 ‘이벤트1‘에 접속해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광고 정보 수신 동의를 완료한 자사앱 회원 300명을 추첨해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1만 원 권)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하며, 두 이벤트 모두 당첨자는 3월 중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아웃백은 지난해 6월부터 총 3차례에 걸쳐 ‘NOW, GET IT! 아웃백 프리퀀시 e-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했다. 3개의 e-스탬프 미션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지막 4번째 e-스탬프를 자동 증정, 총 4개의 스탬프를 모으는데 성공한 고객에게도 ‘아웃백 커트러리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졸업, 입학과 같은 뜻깊은 행사가 있는 시기에 가족, 친구 간 즐거운 외식을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뛰어난 맛은 물론 아웃백과의 친밀도를 더욱 넓혀 나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단독] SK텔레콤 해킹사고 과징금 1200억 원 안팎 전망, 보상안 반영돼도 '역대 ..
IBK투자 "롯데웰푸드 하반기 원가 부담 완화, 내수 판매 회복 전망"
하나증권 "SK바이오팜 2분기 뇌전증 약 미국 매출 급증, 시장서 공고한 위치"
[인터뷰] 세이코리아 본부장 박진희 "'작심필사', 집중력과 사유의 힘 되찾는 자기계발..
삼성E&A 인도네시아 LNG프로젝트 기본설계 수주, 탄소포집∙저장도 추진
비트코인 반등 전 '저점 재확인' 전망 나와, 10만9천 달러까지 하락 가능성
하나증권 "롯데웰푸드 실적 하반기 점진적 회복, 글로벌 인지도 확대 긍정적"
한국바이오협회 "미국 의약품 관세 초기 낮지만 순차적으로 최대 250%"
이스타항공 특가행사에 서버 폭주, "대기열 길어진 것으로 정상이용 가능"
리비안 전기차 R2 양산 및 판매 성과 자신감, LG엔솔 배터리 공급도 '청신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