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웃백, 2월28일까지 15만 원 이상 결제 고객 중 150명 추첨해 선물 제공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2-03 09:50: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자사앱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2월 28일까지 매장에서 15만 원 이상(할인 제외 최종 결제 금액) 결제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아웃백 커트러리 패키지’를 증정한다.
 
아웃백, 2월28일까지 15만 원 이상 결제 고객 중 150명 추첨해 선물 제공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자사앱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이 패키지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로고가 새겨진 커트러리 세트(2쌍)와 아웃백 기프트 카드 3만 원으로 구성돼 있다. 결제 후 아웃백 자사앱 내 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의 ‘이벤트1‘에 접속해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광고 정보 수신 동의를 완료한 자사앱 회원 300명을 추첨해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1만 원 권)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하며, 두 이벤트 모두 당첨자는 3월 중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아웃백은 지난해 6월부터 총 3차례에 걸쳐 ‘NOW, GET IT! 아웃백 프리퀀시 e-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했다. 3개의 e-스탬프 미션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지막 4번째 e-스탬프를 자동 증정, 총 4개의 스탬프를 모으는데 성공한 고객에게도 ‘아웃백 커트러리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졸업, 입학과 같은 뜻깊은 행사가 있는 시기에 가족, 친구 간 즐거운 외식을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뛰어난 맛은 물론 아웃백과의 친밀도를 더욱 넓혀 나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폐배터리 쏟아진다, K배터리 3사 재활용 강화로 '규제·원가' 대응 나서
[노란봉투법 대혼란⑪] 택배노조 원청 직접교섭으로 근로개선 목소리 더 커질 듯, 택배업..
카카오페이 신원근 흑자전환 가능성 밝혔지만, 주가부양 여전한 난제로 남아
'엄마 전 커서 전한길 김어준 될래요' 유튜버 전성시대, 정치 유튜버 얼마나 벌까?
농심 '케데헌' 덕분에 인지도 높여, 신동원 미국 라면시장 1위 여전히 갈 길 멀다
증시 개혁 정책 속 투기 문화 기승, 증권사 앱도 '단기 베팅' 감정 부추겨
정부 한전 발전자회사 통폐합 논의, '에너지 대전환' 이끌 곳은 어디일까
해외서도 잘나가는 현대차 효자 '투싼', 풀체인지에 '차세대 하이브리드'로 날개
서정진 주주환원 행보에 삐딱한 눈초리, 지주사의 셀트리온 주식 매입이 '주주가치 제고'?
GS건설 베트남 개발사업 준비 착착, 허윤홍 주택 본업에서 성장동력 단단히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