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합병 법인 놀유니버스와 손잡는다.
BGF리테일은 16일 서울 강남구 사옥에서 놀유니버스와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민승배 BGF리테일 대표이사(왼쪽)와 배보찬 놀유니버스 공동대표가 16일 서울 강남구 BGF리테일 사옥에서 업무 협약을 맺은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BGF리테일 > |
이번 협약식에는 민승배 BGF리테일 대표이사, 배보찬 놀유니버스 공동대표가 참석했다.
BGF리테일과 놀유니버스는 이번 협약으로 멤버십 결합 혜택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온·오프라인 협업마케팅을 진행한다.
두 회사는 CU 포인트와 놀유니버스 포인트 동시 적립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구매 건당 1천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고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야놀자에 숙소, 교통, 편의점 결합 혜택 등 협업 상품도 추가하기로 했다.
민 대표는 “이번 협약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BGF리테일은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수준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