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공기업

강원랜드 2025년 시무식, 최철규 "올해는 비전 구체화하는 한 해 돼야"

김홍준 기자 hjkim@businesspost.co.kr 2025-01-02 16:10: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강원랜드가 올해 글로벌 복합리조트로서의 성장을 본격화하기 위한 계획을 본격적으로 실행한다.

강원랜드는 2일 강원 정선군 하이원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2025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강원랜드 2025년 시무식, 최철규 "올해는 비전 구체화하는 한 해 돼야"
▲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직무대행이 2일 강원 정선군 하이원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5년 강원랜드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 <강원랜드>

시무식에서는 정년 퇴직자 공로상, 직원 모범상, 봉사활동 우수부서 및 케이히트(K-HIT) 우수발굴단 선정 직원 포상 등이 이어졌다.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임직원들과 협력업체 직원, 지역주민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한편 글로벌 복합리조트로 나아가기 위해 2025년 중점적으로 추진해야 할 다섯 가지 사안을 신년사에 담았다.

구체적 중점 추진 사안은 △카지노 규제 개선 준비 및 아시아 최고 웰니스 복합리조트를 위한 마스터플랜 추진 △폐광지역과의 적극적 상생협력 고려 △고객 불만 ‘제로(ZERO·0)’를 목표로 한 고객서비스 △임직원의 도전 및 자기혁신 자세 △청렴하고 안전한 조직문화 확립 등이다.

최 직무대행은 “지난해는 강원랜드의 비전을 수립하는 도약의 원년이었다면 올해는 이를 구체화하고 글로벌 복합리조트로 나아가는 한 해가 되어야 할 것”이라며 “새해에는 날마다 새로워지고 또 새로워진다는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의 자세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개인의 성장과 조직의 발전을 향해 지속적으로 나아가자”고 말했다.

이날 시무식에 앞서 최 직무대행을 포함한 강원랜드 임직원들은 무안국제공항 제주항공 참사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묵념을 진행했다.

최 직무대행은 시무식을 마친 뒤 삼척 도계역 광장 추모 분향소를 방문해 희생자들을 추모했다. 김홍준 기자

최신기사

쿠팡 기프트카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수백만 개 상품부터 배달음식까지
국힘 장동혁 대표 체제 사무총장으로 정희용 내정, 정책위의장에 김도읍
민주당 3대 특검 종합대응 특위 "특별재판부 포함 내란특별법 도입 검토"
정청래 "검찰개혁에 당·정·대 이견 없어, 검찰청 역사 속으로 사라질 것"  
비트코인 1억5144만 원대 하락, 금융위원장 후보 이억원 "가상자산 내재적 가치 없다"
한화그룹, 글로벌·엔진·파워시스템·호텔앤드리조트 4개 계열사 새 대표 내정
권성동 통일교 금품수수 부인, 통일교 총재 한학자 "정치적 청탁 없어"
LG전자 하반기 신입사원 수시채용 실시, 연구개발과 영업·마케팅 채용
APEC 당국자 두산에너빌리티 본사 잇단 방문, 원전 역량 점검 및 협력 논의
한화생명 암 경험 청년과 함께하는 운동회, "'연대의 장'으로 다방면 지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