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기어S3과 갤럭시S7엣지 블루코랄 출시

이한재 기자 piekielny@businesspost.co.kr 2016-11-11 19:43: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가 스마트워치 기어S3과 갤럭시S7엣지 블루코랄 색상을 국내에 출시했다.

삼성전자는 11일 국내에 스마트워치인 ‘기어S3프론티어’와 ‘기어S3클래식’ 블루투스를 출시하고 ‘기어S3프론티어’ LTE를 통신3사를 통해 선보였다.

  삼성전자, 기어S3과 갤럭시S7엣지 블루코랄 출시  
▲ 삼성전자가 11일 스마트워치 '기어S3'를 국내에 출시했다.
기어S3는 시계다운 디자인을 내세운 스마트워치로 내장GPS·스피커·IP68등급방수방진·고도·기압계 등이 탑재돼 일상생활은 물론 레저활동에도 어울린다.

배터리용량도 전작보다 개선돼 한번 충전으로 최대 3~4일 사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잔량이 5% 미만일 경우 절전시계모드로 설정해 최대 1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기어S3는 ‘삼성WA닷컴(SamsungWA.com)’과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각 통신사대리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기어S3프론티어와 기어S3클래식 블루투스를 39만9300원, 기어S3프론티어 LTE를 45만9800원에 출시했다. LTE모델은 이통사별 요금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기어S3프론티어는 ‘액티브실리콘’ 블랙색상 시곗줄을, 기어S3클래식은 ‘클래식레더’ 블랙색상의 시곗줄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추가적으로 시곗줄을 원하는 고객은 클래식레더 시곗줄의 경우 4만4천 원, 액티브실리콘 시곗줄의 경우 2만97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30일까지 기어S3를 구입하는 선착순 2만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시곗줄을 1만 원에 판매하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11일 국내에 갤럭시S7엣지 블루코랄 색상도 통신3사를 통해 출시했다.

갤럭시S7엣지 블루코랄은 기존과 동일한 가격으로 32GB와 64GB 두 모델로 출시됐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