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넷마블, 모바일 캐주얼RPG '일곱개의대죄키우기' 13일 출시

이동현 기자 smith@businesspost.co.kr 2024-08-09 11:57: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넷마블은 신작 모바일 캐주얼 역할수행게임(RPG) ‘일곱개의대죄키우기’를 오는 13일 174개국에 정식 출시(중국, 베트남 등 일부 국가 제외)한다고 9일 밝혔다.

일곱개의대죄키우기는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개의대죄’를 바탕으로 제작된 ‘방치형 게임’이다. 방치형 게임은 특별한 조작 없이도 게임 재화가 자동으로 증가하고, 진행이 이루어지는 게임을 말한다.
 
넷마블, 모바일 캐주얼RPG '일곱개의대죄키우기' 13일 출시
▲ 넷마블이 8월13일 정식 출시하는 방치형 역할수행게임 '일곱개의대죄키우기'의 이미지. <넷마블>

넷마블은 이 게임 출시를 기념해 지난 5월2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하고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캐릭터를 뽑기에 사용되는 '영웅소환권' 2500장, 뽑기 재화인 다이아 5천 개, 인기 캐릭터 '다이앤' 등 레전드 등급 영웅 4명을 얻을 수 있는 '런칭페스티벌소환권', '레전드영웅소환권'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2019년 일곱개의대죄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 ‘일곱개의대죄:그랜드크로스’를 선보였다. 2025년 출시를 목표로 오픈월드 RPG인 ‘일곱개의대죄:오리진’도 개발하고 있다. 이동현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1억3048만 원대 하락, 분석가들 "몇 달 뒤 40~50% 반등 가능성도"
미국증시 AI 버블 우려 속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호실적에도 3%대 급락
시장조사업체 "삼성 파운드리 2나노 생산능력, 내년 말 2배 이상 확대"
현대차증권 "에이피알 글로벌 점유율 확대 순항, 뷰티 업계 독보적 성장률 예상"
현대차증권 "농심 수익 정상화, 내년 가격인상 효과·케데헌 협업 성과 가시화"
현대차증권 "삼양식품 불닭 성장은 여전, 해외 확장 가속화로 성장세 지속"
다올투자 "동아쏘시오홀딩스 3분기 주요 자회사 실적 개선, 내년도 수익성 확대 전망"
메리츠증권 "SK가스 목표주가 상향, 울산GPS로 올해 역대 최고 실적 전망"
현대모비스 지배구조 글로벌 기준 가는 길, '1세대 거버넌스 연구원' 김화진 선임사외이..
기아 이동수단 넘어서려는 전략, 조화순 선임사외이사 선임으로 '디지털 거버넌스'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