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연간 판매량 10억 잔" 밀크티 '차백도',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입점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4-22 09:07: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해마다 전 세계에서 10억 잔 이상 팔리는 밀크티를 서울 갤러리아백화점에서 맛볼 수 있게 됐다.

갤러리아백화점은 22일 서울 명품관에서 중국 밀크티 브랜드 ‘차백도’를 백화점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연간 판매량 10억 잔" 밀크티 '차백도',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입점
▲ 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중국 밀크티 브랜드 '차백도'가 입점했다. <한화갤러리아>

차백도는 2008년 중국 청두에서 시작해 매장 8400개 이상을 운영하는 중국 내 가장 큰 밀크티 회사다.

연간 10억 잔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올해 서울 강남에 첫 글로벌 매장을 오픈했다.

차백도의 대표 메뉴는 ‘말리라떼’다. 자스민티와 프랑스산 동물성 크림 등으로 담백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라고 한화갤러리아는 설명했다.

차백도는 기존 메뉴 이외에 갤러리아백화점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메뉴도 출시하기로 했다. 차백도 메뉴 가격은 4천~7천 원대다.

한화갤러리아는 “백화점 식품관 문화를 선도하는 고메이494에서 중국의 대표 프리미엄 밀크티를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방송인 김어준 "한동훈 사살 뒤 북한소행 위장계획 우방국 주한 대사관서 제보 받아"
비트코인 시세 10만5천 달러까지 상승 전망,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힘 실려
조국혁신당 백선희 '조국' 빈자리 승계, 14일 탄핵소추안 표결 참여할 듯
영풍정밀, 장형진 고문·영풍 이사진에 9300억 주주대표 손해배상 소송
현대차그룹 정의선 "진정한 최고 순간 아직 오지 않았다", 글로벌혁신센터 타운홀미팅
펄어비스 '붉은사막' 2025년 4분기 출시 확정, 스팀 등록
EU 수소 프로젝트 놓고 불협화음, 독일 보조금 3억5천만 유로 지원 철회
'LG화학·현대차 협력사' 팩토리얼, 전고체 배터리 용량 세계 최초 40Ah 달성
현대제철 당진제철소서 설비점검 직원 사망, 가스 누출 추정
TSMC 반도체 '파운드리+패키징' 시장 점유율 33%, 삼성전자는 6% 그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