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연간 판매량 10억 잔" 밀크티 '차백도',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입점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4-22 09:07: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해마다 전 세계에서 10억 잔 이상 팔리는 밀크티를 서울 갤러리아백화점에서 맛볼 수 있게 됐다.

갤러리아백화점은 22일 서울 명품관에서 중국 밀크티 브랜드 ‘차백도’를 백화점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연간 판매량 10억 잔" 밀크티 '차백도',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입점
▲ 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중국 밀크티 브랜드 '차백도'가 입점했다. <한화갤러리아>

차백도는 2008년 중국 청두에서 시작해 매장 8400개 이상을 운영하는 중국 내 가장 큰 밀크티 회사다.

연간 10억 잔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올해 서울 강남에 첫 글로벌 매장을 오픈했다.

차백도의 대표 메뉴는 ‘말리라떼’다. 자스민티와 프랑스산 동물성 크림 등으로 담백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라고 한화갤러리아는 설명했다.

차백도는 기존 메뉴 이외에 갤러리아백화점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메뉴도 출시하기로 했다. 차백도 메뉴 가격은 4천~7천 원대다.

한화갤러리아는 “백화점 식품관 문화를 선도하는 고메이494에서 중국의 대표 프리미엄 밀크티를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IBK투자 "오리온 7월 실적 아쉬워, 국내외 비우호적 사업 환경 지속될 것"
로이터 "트럼프, 인텔 이어 삼성전자·TSMC·마이크론 지분 취득도 검토"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개미투자자 무너트리는 거래세와 양도세
증시 변동성 확대에 경기방어주 부각, 하나증권 "한전KPS KB금융 삼성생명 KT 주목"
'AI 과열 우려'에 뉴욕증시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3%대 내려
IBK투자 "신세계푸드 하반기 영업이익 186% 개선, 노브랜드버거 출점 가속"
키움증권 "달바글로벌 목표주가 하향, 보호예수 물량에 따른 불확실성 존재"
DS투자 "글로벌 재생에너지 기업 퍼스트솔라 베스타스 주목, 씨에스윈드 최선호주"
비트코인 1억5739만 원대 하락, 파월 잭슨홀 연설 앞두고 관망세
[시승기] 목적에 맞게 꾸밀 수 있는 기아 전기차 PV5, 승차감·주행성능까지 잡았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