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연간 판매량 10억 잔" 밀크티 '차백도',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입점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4-22 09:07: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해마다 전 세계에서 10억 잔 이상 팔리는 밀크티를 서울 갤러리아백화점에서 맛볼 수 있게 됐다.

갤러리아백화점은 22일 서울 명품관에서 중국 밀크티 브랜드 ‘차백도’를 백화점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연간 판매량 10억 잔" 밀크티 '차백도',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입점
▲ 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중국 밀크티 브랜드 '차백도'가 입점했다. <한화갤러리아>

차백도는 2008년 중국 청두에서 시작해 매장 8400개 이상을 운영하는 중국 내 가장 큰 밀크티 회사다.

연간 10억 잔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올해 서울 강남에 첫 글로벌 매장을 오픈했다.

차백도의 대표 메뉴는 ‘말리라떼’다. 자스민티와 프랑스산 동물성 크림 등으로 담백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라고 한화갤러리아는 설명했다.

차백도는 기존 메뉴 이외에 갤러리아백화점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메뉴도 출시하기로 했다. 차백도 메뉴 가격은 4천~7천 원대다.

한화갤러리아는 “백화점 식품관 문화를 선도하는 고메이494에서 중국의 대표 프리미엄 밀크티를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한국갤럽] 이재명 직무 수행 '잘할 것' 70%, 윤석열 보다 10%p 높아
비트코인 시세 10만 달러선 붕괴 가능성, "중동 리스크에 투자자 차익 실현"
[한국갤럽] 정당지지도 민주당 46% 국민의힘 21%, 중도층 지지도 격차 32%p
엔비디아 실적 전망에 중국 뺀다, 트럼프 정부 'AI 반도체 수출규제' 지속 예고
[K금융 신흥국을 가다 프롤로그⑦] 인하대 교수 성동기 "우즈베키스탄 대우그룹에게 자본..
중동 리스크 점화에 코스피 장중 2880선 하락, 원/달러 환율 1362.9원
현대차 보스턴다이내믹스 성과에 포브스 주목, "한국 로봇산업 발전의 선봉"
메타 AI데이터센터 공급용 지열발전소 계약 체결, 150메가와트 규모
HD한국조선해양, 국내 최초 전기 추진 함정용 '모듈형 고압 추진 드라이브' 개발
마이크론 미국에 총 2천억 달러 투자키로, 삼성전자·SK하이닉스 트럼프 투자 압박 거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