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화학·에너지

에쓰오일,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6년 연속 주유소 부문 1위

류근영 기자 rky@businesspost.co.kr 2024-01-25 15:34: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에쓰오일,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6년 연속 주유소 부문 1위
▲ 에쓰오일이 25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6년 연속 주유소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이영호 에쓰오일 영업전략부문장(왼쪽), 박기찬 산업정책연구원 원장. <에쓰오일>
[비즈니스포스트] 에쓰오일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6년 연속 주유소 부문 1위를 지켰다.

에쓰오일은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일관되게 진행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주유소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은 매년 약 60개 산업부문에서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에쓰오일은 체계적 브랜드 관리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킨 것으로 평가된다. 

에쓰오일 측은 "이번 수상은 고객 중심 마케팅활동을 일관되게 펼친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

최신기사

헌재 감사원장 최재해 중앙지검장 이창수 탄핵 기각, 재판관 전원일치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00kW급 선박용 수소연료전지 개념승인 받아
서울YMCA "애플 아이폰16 AI 허위광고, 보상 없다면 검찰 고발"
엔비디아 주가에 '블랙웰' 전환 비용이 변수, "AI 투자 위축 영향은 제한적"
쿠팡 경북 성주군과 상생협력 MOU 체결, 참외 농가 판로 확대
마이크로소프트 "태양광·풍력 계속 늘려야, 데이터센터용 전력 공급 필요해"
스페이스X와 xAI 등 일론 머스크 비상장사 기업 가치 상승, 테슬라와 대비
테슬라 불매운동 확산에 타격, JP모간 "중국의 한국 '사드보복' 사태와 유사"
미 환경보호청 대대적 규제 개편 예고, 석탄발전소부터 내연기관차까지
미니코리아 '더뉴올일렉트릭 미니 패밀리' 3종 출시, 4970만원부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