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야놀자의 고급 숙박업소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 이용자가 늘고 있다.
야놀자는 데일리호텔의 골드회원 수가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 야놀자의 데일리호텔 이용자가 늘고 있다. 데일리호텔이 2021년 6월 도입한 골드회원제의 골드회원 수는 20만 명을 넘어섰다. |
데일리호텔은 야놀자가 2019년 인수한 플랫폼으로 전세계 210개 국의 특급호텔 체인 40만여 개, 팬션 1만여 개, 고급 레스토랑 1천여 개 등의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데일리호텔은 2021년 6월 '골드회원제'를 도입해 등급에 따른 보상을 지급하고 있다. 골드회원 수는 출범 이후 월평균 15%씩 증가해왔다.
야놀자는 “등급별 맞춤형 리워드를 제공한 결과 골드회원의 구매율은 기본 등급인 실버회원보다 50% 이상 높았다”고 설명했다.
야놀자는 골드회원 2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골드회원제의 보상 정책을 개편한다.
결제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제공했던 기존 혜택에 더해 국내 호텔 예약 시 2% 추가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사진이 들어간 후기를 작성하면 최대 7천 포인트를 준다.
야놀자는 데일리호텔의 시즌별 여행 트렌드 및 고객 이용 패턴 등을 분석해 골드회원 전용 혜택을 강화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이지혜 데일리호텔 마케팅실장은 "앞으로도 독보적인 프리미엄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새로운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