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미세단백질 활용 모발밀도 케어 신제품 출시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3-30 10:56: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탈모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을 내놓았다.

LG생활건강은 탈모 및 모발 밀도를 케어를 위한 제품군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의 신제품 2종(삼푸, 트리트먼트)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미세단백질 활용 모발밀도 케어 신제품 출시
▲ LG생활건강의 탈모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모발 밀도케어 기능을 더한 제품군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 신제품 2종을 내놓았다.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의 샴푸(용량 400ml)의 소비자가격은 2만9천 원이다. 트리트먼트(300ml)의 소비자 가격은 2만5천 원이다. 

밀도케어TM는 힘없는 모발의 원인이 단백질과 영양분이 모발에서 빠져나가는 '모발다공현상'에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LG생활건강은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는 국내 탈모 기능성 제품 가운데 인체외 시험으로 '모발 속 밀도 개선효과'를 입증한 최초의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밀도케어TM은 모발 속으로 침투하는 초미세 마이크로단백질을 함유해 7회 사용으로 모발 밀도를 채울 수 있다고 LG생활건강은 설명했다.

LG생활건강은 신제품 출시에 앞서 20~40대 소비자 107명을 대상으로 제품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조사대상 가운데 96%는 "사용 즉시 모발에 힘이 생긴 느낌이다"고 응답했다.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는 30일 이마트를 시작으로 전국 온라인몰과 대형마트, 홈쇼핑에서 구입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모발 속 밀도를 채우고 힘을 기르는 해결책을 담은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를 사용하면서 고객들이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고객 경험의 개선을 가져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