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금융  금융

토스페이먼츠 월 거래액 3조6천억 돌파, 2년 만에 2배 증가

이근호 기자 leegh@businesspost.co.kr 2022-12-09 14:10: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토스의 페이테크 계열사인 토스페이먼츠가 11월 기준 월 거래액 3조6천억 원을 넘어섰다.

토스페이먼츠는 2020년 8월 출범 당시 1조8천억 원 수준이던 월 기준 거래액이 2년여 만에 3조6400억 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토스페이먼츠 월 거래액 3조6천억 돌파, 2년 만에 2배 증가
▲ 토스페이먼츠의 월 거래액이 11월 기준 3조6천억 원을 넘어섰다. 사진은 토스페이먼츠 사무실. <토스페이먼츠> 

토스페이먼츠는 가맹점 수도 2022년 11월 기준 약 10만 곳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출범 당시보다 25% 증가했다. 

토스페이먼츠는 또한 해외 핀테크 기업 피델리티내셔널인포메이션서비스(FIS), 알리페이플러스 솔루션 제공사인 앤트그룹과 제휴해 해외 가맹점도 확대하고 있다. 

토스페이먼츠는 해외시장 공략을 통해 거래액과 가맹점 규모 모두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민표 토스페이먼츠 대표는 “앞으로도 가맹점이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근호 기자

최신기사

하나금융지주 오랜 '아픈 손가락' 된 비은행 부문, 함영주 인수합병 아닌 다른 길 모색..
남궁원 하나생명보험 대표 '연임 0' 흑역사 단절하나, 흑자 만들었으나 몸집이 너무 미..
하나손해보험 적자 탈출까지 2% 부족, 삼성화재 출신 배성완에게 2년은 충분했을까 짧았..
'PBR 0.2' 대한제분 왜 증시에 있을까, '이재명 밸류업'에도 이건영 주주환원에 ..
대한제분 세븐브로이와 '곰표밀맥주' 상표권 계약 종료 뒤 법정다툼, 이건영 왜 싸우나
대한제분 소유와 경영 특이한데 다툼 없을까, 이건영 경영권 차지했지만 지배회사 지분은 ..
[채널Who] 대한제분 '곰표밀맥주' 기술탈취 논란, 제조사 세븐브로이와 법정 분쟁의 ..
키움증권 "롯데웰푸드 영업이익 증가세로 전환, 글로벌 코코아 시세 안정화"
농협금융 생산적 금융에 108조 공급, 이찬후 "변화와 혁신으로 상생 성장"
키움증권 "휴젤 3분기 톡신 필러 다 성장세 둔화, 국내와 동남아서 경쟁 심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