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오뚜기, 짜장라면 신제품 '짜슐랭' 광고모델로 배우 유아인 발탁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05-26 11:39: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오뚜기, 짜장라면 신제품 '짜슐랭' 광고모델로 배우 유아인 발탁
▲ 오뚜기는 자사제품 짜슐랭의 광고모델로 배우 유아인씨를 기용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뚜기>
[비즈니스포스트] 오뚜기가 짜장라면 신제품 ‘짜슐랭’의 광고모델로 배우 유아인씨를 기용했다. 

오뚜기는 올해 3월 출시한 신제품 ‘짜슐랭’의 광고모델로 배우 유아인씨를 발탁하고 TV광고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뚜기는 “기존 짜장라면의 틀을 벗어나는 ‘짜슐랭’의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독보적 개성과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지닌 유아인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짜슐랭은 물을 버리지 않고 조리할 수 있는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한 짜장라면이다. 냄비에 물 2컵(약 400ml)의 물을 붓고 면과 건더기를 익힌뒤 그대로 스프를 비벼 완성할 수 있어 간편하다.

오뚜기는 짜슐랭이 물을 버리지 않기 때문에 재료의 모든 맛이 고스란히 농축돼 진한 짜장의 맛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복작복작 조리법은 앞으로 오뚜기 대표 볶음면인 ‘진짜장’, ‘진진짜라’, ‘크림진짬뽕’, ‘스파게티’ 등 다양한 봉지면에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갈수록 고급화, 다양화되는 소비자 취향에 맞춰 맛은 물론 편의성과 친환경성을 겸비한 짜장라면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오뚜기만의 노하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향상된 맛과 새로운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국회 이제는 경제위기 대응, '반도체 지원' '전력망 확충' 'AI 육성' 입법 재개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