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오뚜기, 짜장라면 신제품 '짜슐랭' 광고모델로 배우 유아인 발탁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05-26 11:39: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오뚜기, 짜장라면 신제품 '짜슐랭' 광고모델로 배우 유아인 발탁
▲ 오뚜기는 자사제품 짜슐랭의 광고모델로 배우 유아인씨를 기용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뚜기>
[비즈니스포스트] 오뚜기가 짜장라면 신제품 ‘짜슐랭’의 광고모델로 배우 유아인씨를 기용했다. 

오뚜기는 올해 3월 출시한 신제품 ‘짜슐랭’의 광고모델로 배우 유아인씨를 발탁하고 TV광고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뚜기는 “기존 짜장라면의 틀을 벗어나는 ‘짜슐랭’의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독보적 개성과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지닌 유아인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짜슐랭은 물을 버리지 않고 조리할 수 있는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한 짜장라면이다. 냄비에 물 2컵(약 400ml)의 물을 붓고 면과 건더기를 익힌뒤 그대로 스프를 비벼 완성할 수 있어 간편하다.

오뚜기는 짜슐랭이 물을 버리지 않기 때문에 재료의 모든 맛이 고스란히 농축돼 진한 짜장의 맛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복작복작 조리법은 앞으로 오뚜기 대표 볶음면인 ‘진짜장’, ‘진진짜라’, ‘크림진짬뽕’, ‘스파게티’ 등 다양한 봉지면에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갈수록 고급화, 다양화되는 소비자 취향에 맞춰 맛은 물론 편의성과 친환경성을 겸비한 짜장라면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오뚜기만의 노하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향상된 맛과 새로운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현장] 잠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가보니,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는 2019년 패스트트랙 물리력 동..
에임드바이오 공모가 1만1천 원, 허남구 "글로벌 경쟁력 있는 바이오텍으로"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추진"
동성제약 이사회서 회생절차 폐지 신청 안건 의결, 공동관리인과 충돌
중국 10월 미국 희토류 자석 수출 1월 뒤 최고치, 올해 누적은 20% 감소
Sh수협자산운용 김현욱 체제 출항, 수협은행 금융지주사 전환 씨앗 뿌린다
한국 핵추진 잠수함 건조에 외신 평가 회의적, "기술력과 외교적 과제 산적"
삼성물산에 반도체·중동 바람 불어올 조짐, 오세철 성공 공식 다시 한 번 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