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가상인간 로지 신한라이프 광고 1년 연장, "MZ세대 브랜드 아이콘"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2-05-16 11:25: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한라이프가 가상인물을 1년 더 모델로 기용한다. 

신한라이프는 가상인간 ‘로지’와 광고모델 계약을 1년 연장했다고 16일 밝혔다. 
 
가상인간 로지 신한라이프 광고 1년 연장, "MZ세대 브랜드 아이콘"
▲ 가상인간 ‘로지’. <신한라이프>

로지는 싸이더스스튜디오X에서 디지털 기술과 컴퓨터 그래픽을 활용해 만든 가상인간이다. MZ세대가 선호하는 얼굴을 모아 탄생했으며 나이는 22세로 설정돼 있다. 
  
지난해 8월 신한라이프의 TV 광고에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로지가 등장하는 신한라이프의 유튜브 광고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는 조회 수가 900만 회를 훌쩍 넘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출범할 때 광고영상에 처음으로 등장하며 많은 관심을 끌었다.

송정호 신한라이프 브랜드팀장은 “로지는 신한라이프 팬덤을 이끄는 MZ세대 대표 브랜드 아이콘으로서 새로움과 놀라움을 추구하는 신한라이프와 함께 성장해 왔다”며 “앞으로도 회사의 얼굴로 활약할 로지의 잠재력과 가치는 무궁무진하다고 본다”고 말했다.

신한라이프는 이날 로지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의 미리보기 버전을 공개하고 5월 말 본편을 공개한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출범 1주년에 발맞춰 새로운 광고 마케팅을 통해 다양하고 신선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다”고 말했다.

신한라이프는 지난해 7월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가 통합해 출범했다. 차화영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테슬라도 현대차도 줄줄이 중국 LFP배터리 채택, 위기의 한국 배터리 대책은? 김호현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LG엔솔 합작공장 캐나다서 비판 목소리 나와, “현지 일자리 보장 계약 없어” 이근호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LG화학 1분기 영업이익 2600억 내 67.1% 감소, 석유화학 적자 지속 류근영 기자
GS건설, 6천억 규모 전남 여수 ‘동북아 LNG 허브터미널’ 1단계 공사 수주 장상유 기자
TSMC 올해 AI 반도체 파운드리 매출 2배 증가 전망, 테슬라도 투자 경쟁 가세 김용원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8.3%, 국회의장 선호도 추미애 40.3% 1위 김대철 기자
법원서 결정나는 하이브 요구 어도어 주총, 민희진 대표직 결국 물러나나 장은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