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현대차 펠리세이드 부분변경 모델 티저 선봬, 13일 뉴욕오토쇼서 공개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2-04-07 10:52: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차 펠리세이드 부분변경 모델 티저 선봬, 13일 뉴욕오토쇼서 공개
▲ '더 뉴 팰리세이드' 티저 이미지. <현대자동차>
[비즈니스포스트] 현대자동차가 대형SUV(스포츠유틸리티 차량) ‘더 뉴 팰리세이드’ 출시에 속도를 낸다.

현대차는 7일 더 뉴 팰리세이드의 티저 이미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더 뉴 팰리세이드는 2018년 11월에 출시된 이후 약 3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이다.

더 뉴 팰리세이드는 전면부 캐스케이드 그릴에 파라메트릭 실드 디자인을 적용해 넓어지고 커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갖췄다.

그릴부터 헤드램프와 주간주행등(DRL)까지 하나로 이어 통일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더 뉴 팰리세이드는 13일(현지시각)부터 열리는 뉴욕오토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다.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LG화학 워터솔루션 사업부 매각 검토, 비핵심사업 구조조정 속도
산업부 차관 "한국 미국 이번주 세부 의제 논의할 작업반 구성, 다음주 본격적 회의 개시"
서울 시내버스 노조 30일 파업 예고, 서울시 지하철 새벽 2시까지 운행 포함 비상대책..
여야 SK텔레콤 유심 해킹 질타, 국힘 강민국 "2500만 명 정보 누출은 회사 존폐 ..
서울남부지검 '삼부토건 주가조작 의혹' 수사, 고발대상서 김건희 이종호 제외
[여론조사꽃] 이재명·한덕수 대선 양자대결, 이재명 51.2% vs 한덕수 25.2%
금융권 'SKT 인증' 차단 나섰다, 유심 못 바꾸면 '잠금'으로 사고 위험 줄여야
미래에셋증권 "호텔신라 1분기 면세 회복으로 적자 축소, 2분기 해외 공항 임차료 감면"
비트코인 1억3642만 원대 상승, '펀더멘털' 개선에 강세 지속 가능성 제기
코스피 기관 순매수에 2540선 강보합 마감, 코스닥은 710선 내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