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이 지식산업센터 브랜드인 ‘현대 테라타워’를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장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복합문화공간의 창조자가 되겠다는 비전을 내걸고 현대 테라타워를 비주거 복합시설, 오피스 빌딩 등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대 적용하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
테라(TERA)는 ‘The Endless Realization of All’의 첫 글자를 딴 것으로 ‘기업이 꿈꾸는 모든 미래를 위한 끝없는 실현’이란 뜻을 담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14년 지식산업센터에 테라타워 브랜드를 처음 도입했다.
그동안 쌓아온 시공 노하우 및 기술을 결합한 비주거 상품을 계속 선보이며 수요자들을 사로잡겠다는 계획도 이날 공개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확장한 브랜드인 현대 테라타워를 2022년 상반기에 분양 예정인 서울 ‘은평뉴타운 복합시설’에 처음 적용하기로 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 확장과 함께 지속적 브랜드 관리를 통해 시장을 이끌고 고객의 신뢰를 쌓아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류수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