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티맵모빌리티, '일상의 모든 틈' 주제로 브랜드 알리기 캠페인 시작

최영찬 기자 cyc0111@businesspost.co.kr 2021-11-05 18:39: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티맵모빌리티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티맵모빌리티는 5일 '일상의 모든 틈(TM)'이라는 주제로 본격적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티맵모빌리티, '일상의 모든 틈' 주제로 브랜드 알리기 캠페인 시작
▲ 티맵모빌리티는 5일 '일상의 모든 틈(TM)'이라는 주제로 본격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티맵모빌리티>

틈은 '티맵 순간(TMAP MOMENT)'의 머릿글자를 딴 말로 차량을 운전할 때 사용하는 내비게이션을 넘어 일상의 많은 순간에 티맵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티맵모빌리티는 설명했다. 

티맵모빌리티는 서울 주요 지역에서 그래피티를 선보였고 TV와 온라인채널에서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또 참여형 이벤트 게임 틈생틈사 등도 마련했다.

티맵모빌리티는 서울 연남·성수·가로수길·신촌 현대백화점 등에서는 배우 한소희씨를 모델로 기용한 그래피티를 공개했다. 

TV와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캠페인 영상을 볼 수 있게 했는데 연말까지 4편을 내놓기로 했다.

참여형 이벤트 게임 틈생틈사는 가상의 인생 전략 시뮬레이션 콘텐츠로 참여자가 게임 페이지에서 3가지 인생테마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시작한다.

티맵모빌리티는 게임에 참여하는 모두에게 이모티콘, PC·스마트폰 배경화면 등을 제공한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0만 원 상당의 반얀트리 숙박권을 비롯해 그랜드 조선 부산호텔 숙박권, 캠핑카 렌트권 등을 증정한다.

황지현 티맵모빌리티 BIG팀 리더는 "티맵이 이제는 내비게이션을 넘어 그 이상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줄 수 있다는 의미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티맵은 일상 곳곳의 빈틈을 틈틈이 채워주는 플랫폼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

최신기사

금감원 저축은행 CEO 소집해 부동산PF 정리 압박, 현장점검도 검토
최태원 노소영 이혼소송 '2심 선고 뒤 판결문 수정' 관련 대법원 심리한다
해외 성과가 가른 게임사 3분기 실적, 3N에서 NK 양강구도 굳어진다
월가도 한국 반도체 대장주 교체론, 외국인 삼성전자 팔고 SK하이닉스 사고
구글 아마존 MS 소형원전 확보 경쟁, 기술적 한계와 핵폐기물 문제는 '약점'
올겨울 해외여행 동장군 피해 어디로, 다 가는 곳 식상하다면 여기로
수익성 악화 JYP엔터 다음 보이그룹 절실, 박진영 세대교체 부담 커져
‘김건희 국감’ 속 정책질의 돋보였다, 국힘 이상휘 김희정 민주당 김남근 강유정
아이에스동서 2차전지 재활용사업 지속 강화, 권민석 전기차 캐즘 다음 본다
반도체·디스플레이 '산업용 전기료 인상' 충격, 내년 비용 부담 수천억대 늘어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