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프로 미식축구 선수 광고로 미국에서 올레드TV 마케팅 강화

구광선 기자 kks0801@businesspost.co.kr 2021-10-03 14:49: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프로 미식축구 선수를 활용해 미국 LG올레드TV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는 최근 NFL(미국프로풋볼리그) 구단 캔자스시티 치프스 소속 선수 트래비스 켈시(Travis Kelce)가 출연한 올레드TV 영상 3편을 차례로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 프로 미식축구 선수 광고로 미국에서 올레드TV 마케팅 강화
▲ 미국프로풋볼리그(NFL) 캔자스시티 치프스 소속 트래비스 켈시가 출연한 LG올레드TV 영상 캡처. < LG전자 >

이 영상은 LG올레드TV를 이용하는 켈시의 일상을 담고 있다.
83인치 초대형 올레드TV(모델명 83C1)로 자신의 경기 하이라이트 장면을 보거나 화상회의를 하는 내용이다.

미국프로풋볼리그는 미국프로농구(NBA), 미국프로야구(MLB), 북미아이스하키 리그(NHL)와 함께 미국 4대 스포츠 리그 가운데 하나로 9월9일 2021-2022 시즌이 시작됐다.

LG전자는 앞서 7월에도 미국프로농구(NBA) 선수 카일 쿠즈마(Kyle Kuzma)가 출연한 올레드TV 홍보 영상을 제작해 공개한 바 있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에 따르면 올해 하반기 북미시장의 올레드TV 수요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0% 가까이 증가해 사상 처음으로 100만 대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윤태봉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부사장은 “LG 올레드TV의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앞세워 현지 프리미엄TV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구광선 기자]
 

최신기사

LG 구광모 "선택과 집중 필요해, 전략과 실행의 불일치 떨쳐내자"
농림지역서 일반인도 단독주택 건축 허용된다, 농공단지 건폐율도 확대
한화투자 "화장품 용기가 병에서 튜브·펌프로, 펌텍코리아 시장 변화에 강점"
OCI홀딩스 익숙하지만 다른 3각 대표 체제, 지주 컨트롤타워 키우고 재무안정성 확보
[전국지표조사] 정당지지도, 국힘 36% 민주당 36% 조국혁신당 7%
[전국지표조사] 윤석열 탄핵심판, '파면해야' 58%, 중도층은 '파면해야' 70%
한화 잘나가는 방산에 힘 싣는다, 김승모 자체사업 '건설부문' 재무 건전성 고민
현대차그룹 미국 투자 확대에 단체급식, 현대그린푸드 '노다지'에 쾌재 부르다
[현장] 민주당 에너지전환포럼 토론회 개최, "조기대선 공약에 기후문제 반영"
'생사혼합' 상품? 보험업계 보장성·저축성 경계 흐리고 고객 '안심 노후' 올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