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NS홈쇼핑,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상품 '신정애 거꾸로녹용' 내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9-28 11:27: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S홈쇼핑이 TV홈쇼핑 최초로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상품을 출시한다.

NS홈쇼핑은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 적용상품인 ‘신정애 거꾸로녹용'을 단독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NS홈쇼핑,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상품 '신정애 거꾸로녹용' 내놔
▲ 신정애 거꾸로녹용.

신정애 거꾸로녹용은 대표적 강장제인 녹용을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쉬운 형태로 만든 건강식품이다.

여성전문 한의사 신정애 원장이 원료 선정부터 배합까지 여성의 건강을 생각하며 개발에 참여했다.

신정애 거꾸로녹용은 TV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를 적용한 상품이다.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 적용으로 기존에는 기능성 표시를 할 수 없었던 일반식품도 충분한 과학적 근거를 갖췄거나 건강기능식품에 쓰이는 29종의 기능성 원료 또는 성분을 썼을 때 이를 표시할 수 있다. 이 제도는 2020년 12월 말부터 시행됐다.

녹용은 29종의 기능성 원료에는 포함되지 않는다. 하지만 신정애 거꾸로녹용은 함께 배합된 홍삼의 함량이 기준 이상으로 포함돼 항산화, 피로개선, 혈액흐름, 면역력 증진 등의 기능성에 관한 표시제상품으로 출시했다.

1포에 75%(20g 가운데 15g)를 차지하는 녹용 외에도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과 스페인산 석류, 전통고서에 내려오는 천궁, 작약, 숙지황, 당기 등 전통원료를 신정애 원장의 비법으로 배합해 만들었다.

10월1일 오후 9시30분에 NS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 신정애 거꾸로녹용은 NS몰에서 미리 주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LG전자 중국 스카이워스·오쿠마와 유럽 중저가 가전 협력키로, 기획·설계부터 공동작업
경제계 "노란봉투법 개정, 노사협의 우선해야", 민주당 "합리적 대안 마련"
현대그룹 '연지동 사옥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볼트자산운용 선정, 매각 후 재임대해 사..
SK증권 "이제 적자 넷마블은 잊어줘, IP 활용도 레벨업"
대신증권 "영원무역 골치덩어리 스캇, 올해 적자를 벗어나기 힘들다"
미래에셋 "하이브 멀리서 보면 희극, 장기적 사업 기대감"
대신증권 "한국콜마 다가온 성수기, 하반기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500만 눈앞, '수익성 개선' 손정현 10% 이익률 재달성 목표
비트코인 1억6667만 원대 상승, '크립토 위크' 기대감에 시장 전반 활성화
코스피 종가 기준 3년 10개월 만 3200선 상승 마감, 코스닥은 800선 내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