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금융  금융

신한카드, 방탄소년단 모델로 기용한 새 모바일앱 광고 선보여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9-16 10:40: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 방탄소년단 모델로 기용한 새 모바일앱 광고 선보여
▲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출연하는 신한카드 모바일앱 새 영상광고.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활용해 제작한 새 모바일앱 영상광고를 선보였다.

신한카드는 16일 ‘신한플레이’ 모바일앱 영상광고를 공개했다.

영상광고는 방탄소년단 구성원 7명이 차례대로 등장해 신한카드 모바일앱의 간편결제, 소비관리, 자산관리 등 핵심 기능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방탄소년단 구성원의 활동적 모습을 다양한 공간에서 보여주며 신한플레이 모바일앱 기능을 감각적으로 보여주는 광고영상을 제작했다”고 말했다.

신한카드는 앞으로 TV광고와 디지털채널 등을 통해 새 영상광고를 송출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신한플레이는 기존 신한카드 ‘페이판’ 모바일앱의 이름을 바꿔 출시되는 새 플랫폼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이미지가 신한플레이의 혁신성을 나타내기 적합하다는 판단에 광고를 기획했다”며 “방탄소년단 멤버를 통해 신한플레이의 특징을 잘 담아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롯데그룹 '재팬모빌리티쇼 2025' 참가, 신동빈 방문해 모빌리티 사업 점검
삼성전자 미국 OLED 특허소송 패소, 2740억원 배상 평결
챗GPT 10월 국내 신규 설치 건수 30% 급감, 이용자 증가세 '정점' 조짐
BNK투자 "기아 목표주가 15만원으로 상향, 35% 이상 주주환원율이 주가 하방지지"
TSMC '칩플레이션' 주도, 내년부터 반도체 공급 단가 '4년 연속 인상' 추진
산업부 '철강 산업 고도화 방안' 발표, 철근 생산설비 구조조정 여건 마련 착수
부총리 구윤철 석유화학 산업 구조개편 '속도' 강조, "연말까지가 골든타임"
'제조업 지표 부진' 뉴욕증시 M7 주가 엇갈려, 테슬라는 2%대 상승
다올투자 "녹십자 3분기 ABO홀딩스 성장, 혈액제제 알리글로 1억 달러 달성 기대"
다올투자" 종근당 4분기 수익성 악화 예상, 저마진 품목 비중 확대·R&D 비용 증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