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카드, 방탄소년단 모델로 기용한 새 모바일앱 광고 선보여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9-16 10:40: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 방탄소년단 모델로 기용한 새 모바일앱 광고 선보여
▲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출연하는 신한카드 모바일앱 새 영상광고.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활용해 제작한 새 모바일앱 영상광고를 선보였다.

신한카드는 16일 ‘신한플레이’ 모바일앱 영상광고를 공개했다.

영상광고는 방탄소년단 구성원 7명이 차례대로 등장해 신한카드 모바일앱의 간편결제, 소비관리, 자산관리 등 핵심 기능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방탄소년단 구성원의 활동적 모습을 다양한 공간에서 보여주며 신한플레이 모바일앱 기능을 감각적으로 보여주는 광고영상을 제작했다”고 말했다.

신한카드는 앞으로 TV광고와 디지털채널 등을 통해 새 영상광고를 송출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신한플레이는 기존 신한카드 ‘페이판’ 모바일앱의 이름을 바꿔 출시되는 새 플랫폼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이미지가 신한플레이의 혁신성을 나타내기 적합하다는 판단에 광고를 기획했다”며 “방탄소년단 멤버를 통해 신한플레이의 특징을 잘 담아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한글과컴퓨터 AI 설루션으로 일본 금융시장 공략, 김연수 글로벌 수익원 다각화 시동
비트코인도 주식처럼 꾸준히 담아볼까, 가상자산 '적립식 투자' 관심 높아져
'큰 첫 눈' 예고 적중에도 진땀 뺀 정부, '습설' 중심으로 한파·대설 대비 강화
'수요가 안 는다' 프리미엄 다시 두드리는 라면업계, 잔혹사 넘어 새 역사 쓸까
클래시스 일본 이어 브라질 직판 전환, 백승한 글로벌 성장 가속페달
박상신 DL이앤씨 수익성 회복 성과로 부회장에, 친환경 플랜트 성장 전략도 힘준다
삼성전기 AI 호황에 내년 영업이익 1조 복귀하나, 장덕현 MLCC·기판 성과 본격화
4대 은행 연말 퇴직연금 고객 유치 경쟁 '활활', 스타마케팅에 이벤트도 풍성
삼성E&A 대표 남궁홍 그룹 신뢰 확인, 2기 과제도 자생력 향한 화공 다각화
겨울철 기온 상승에도 '기습 한파' 왜?, 기후변화로 북극 소용돌이 영향 커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