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섬 화장품시장 도전,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 내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8-22 11:32: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섬이 화장품시장에 도전한다.

현대백화점그룹 패션기업 한섬은 27일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한섬 화장품시장 도전,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 내놔
▲ 오에라의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크림.

오프라인 1호 매장은 27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1층에 문을 연다.

오에라는 Zero(0)와 Era(시대)의 합성어로, 어느 한쪽으로도 치우치지 않는 피부 균형점을 도달함으로써 새로운 시대에 영감을 전달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오에라의 로션, 스킨, 세럼,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은 스위스의 맑은 물과 최고급 원료로 만들어졌으며 모두 스위스에서 생산된다.

한섬은 올해 안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판교점, 더한섬하우스 부산점과 광주점 등에 오에라 매장을 선보인다. 백화점, 면세점 등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을 세웠다.

특히 2022년부터는 메이크업, 향수, 바디&헤어 케어 등으로 화장품 라인업을 확장한다.

한섬은 현대백화점그룹의 유통 역량을 적극 활용해 해외진출도 추진한다. 이르면 올해 안에 한섬 중국 법인(한섬상하이)를 통해 중국 화장품시장에 진출한다.

현대백화점그룹 내 계열사인 천연화장품 원료 1위 기업 현대바이오랜드와 협업해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한섬 관계자는 “한섬의 강점인 고품격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화장품에도 적용시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며 “향후 리빙, 식품 등으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추가로 넓혀 국내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명가’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우리은행 해외사업 발목 잡은 인니 금융사고, 정진완 베트남서 성장동력 확충
두나무 오경석 대한민국 성장엔진으로 가상자산 지목, "활용법 고민할 시간"
일론 머스크 자선재단 자산규모 크게 늘어, 지난해만 4억7400만 달러 기부
KT 33명 사장 후보 중 내달 3인 압축, 박윤영·김태호 등 통신경력·AI능력 갖춘 ..
토스뱅크 순이익 1년 새 156% 급증, 이은미 실적 성장세 업고 수익다각화 속도
[2026 후계자 포커스 ⑥] 금호건설 '빅배스' 후 1년 여전한 압박, 박세창 미등기..
강석 전 세종텔레콤 부회장 KT CEO 도전, "KT를 주인에게 돌려주겠다"
이재용 '기회의 땅' 중동서 특급 세일즈, 삼성그룹 '150조 UAE 스타게이트' 알찬..
중국 화웨이 AI 반도체 '전기차 성공전략' 따른다, 소재 장비 공급망 직접 투자
[기자의눈] 롯데카드 사태에 관한 단상, 해킹 사후 대처 방안도 고민해야 할 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