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애큐온캐피탈 애큐온저축은행, 서울지역 아동센터에 교육물품 전달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08-19 10:42: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애큐온캐피탈 애큐온저축은행, 서울지역 아동센터에 교육물품 전달
▲ (왼쪽부터)정영석 애큐온저축은행 사회공헌운영위원장, 이인규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센터장, 길광하 애큐온캐피탈 사회공헌운영위원장이 8월18일 애큐온저축은행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서울지역아동센터 교육물품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이 아동에게 교육물품을 후원해 환경·사회·지배구조(ESG)경영 실천에 앞장섰다.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은 학용품 및 생활용품 등 교육물품 패키지 100개를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애큐온캐피탈·저축은행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와 협업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올해 4회에 걸쳐 교육물품을 지원한다. 4월에 이어 이번에 2번째 지원이 이뤄졌다.

18일 애큐온저축은행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길광하 애큐온캐피탈 사회공헌운영위원장, 정영석 애큐온저축은행 사회공헌운영위원장, 이인규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이 물품은 서울 강동남권 지역아동센터 10개소의 아동 100명에게 전달된다. 애큐온은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 학업에 열중하는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교육물품 지원을 기획했다.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 직원 10명으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은 전달식에 앞서 직접 구매한 색연필, 필통, 탁상용 스톱워치, 스터디노트, 손선풍기, 캐릭터팔베개 등 교육물품을 손수 포장했다.

정영석 애큐온저축은행 사회공헌위원장은 “임직원들이 준비한 교육물품이 코로나19로 지친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대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며 ESG경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XR기기 '무한' 10월22일 공개, 곧바로 정식판매 돌입
SK하이닉스 HBM4 엔비디아 최대 공급사 전망, 삼성전자는 속도 우위
해킹 사태에 고개 숙인 롯데카드 조좌진, "사임 포함한 인적 쇄신 약속한다"
금감원 직원 1100여명 국회 앞 조직개편 반대 집회, "자리 나눠먹기 위한 해체"
노동장관 김영훈 "노란봉투법은 중대재해예방에 도움" "구체적 메뉴얼 마련"
유진투자 "알래스카 LNG 한국에 운송비 절감, 투자기업은 추가수익 확보"
엔비디아 젠슨 황 "영국 AI 데이터센터 천연가스 필요", 재생에너지 한계 지적
코스피 '미국 금리 인하' 힘입어 3460선 상승 마감, 사상 최고치 경신
민주당 경제형벌합리화 TF "배임죄 합리화 등 1차 추진과제 9월 안에 발표"
이재명 리서치센터장 간담회, "이제 '국장복귀는 지능 순'이라는 말 생기도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