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리테일, 인기 도넛 '노티드'와 협업 젤리와 우유 신제품 출시하기로

정혜원 기자 hyewon@businesspost.co.kr 2021-08-15 17:10: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GS리테일이 이색상품을 출시하기 위해 도넛 브랜드와 협업한다.

편의점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외식업체 그룹 GFFG와 13일 '차별화 상품 개발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GS리테일, 인기 도넛 '노티드'와 협업 젤리와 우유 신제품 출시하기로
▲ GS리테일 기획MD부문장 안병훈 상무(오른쪽)와 노티드 이준범 대표가 업무 협약식을 마치고 노티드 앞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외식업체 그룹 GFFG는 도넛 브랜드 노티드(Knotted)를 운영한다. 노티드는 개성 있는 스마일 디자인과 독특한 맛으로 MZ세대(1980~2000년대 초반 출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안병훈 GS리테일 기획MD부문장과 이준범 GFFG 대표가 협약식에 참석한 가운데 두 회사는 노티드의 상품 개발 노하우를 편의점 상품에 접목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GS리테일은 인기가 급상승하는 장소에 입점하는 ‘힙 플레이스 입점 프로젝트’ 제2탄으로 9월 초순에 노티드의 개성을 본 딴 젤리와 우유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노티드 제휴 상품은 GS25와 GS수퍼마켓, 노티드 청담 카페에서 동시에 판매된다.

노티드젤리는 노티드 고유의 스마일과 브랜드 마스코트 슈가베어 모양으로 출시된다. 노티드우유는 바닐라와 밀크, 라즈베리, 딸기, 바나나 등 도넛에서 인기 높은 5가지 맛에 노티드 스마일 모양으로 출시된다.

안병훈 GS리테일 기획MD 부문장은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함께 개성 있는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개발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GS리테일은 색다른 상품과 이색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하는 MZ고객들의 특성에 맞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

최신기사

금융위 '주담대 갈아타기' LTV 70%로 되돌려, "차주 부담 완화"
민주당 허성무 "SK오션플랜트 매각에 기회발전특구가 '먹튀 특구'로 전락"
롯데웰푸드 이색 마케팅 빼빼로데이 대규모로, 이창엽 가격인상 더해 수익성 방어 전력투구
HD현대 부사장 7명 포함 80명 임원 승진 인사, 12월 초 경영전략회의 개최   
코오롱제약 대표에 전승호 겸직, 코오롱그룹 임원인사 14명 중 8명 40대 발탁
국민연금 '홈플러스 투자'로 9천억 손실, 이사장 김태현 "운용사 선정기준 보완 필요"
강호동 금품수수 의혹에 '겸직' 신문사 고액 연봉도 논란, 농협중앙회 지배구조 다시 도..
또 다시 '혁신' 강조한 미래에셋그룹 임원인사, 박현주 고객자산 7천조 기반 다진다
코스피 외국인·기관 매수에 3940선 마감, 장중 3950선 넘기며 사상 최고치
SH 재개발임대주택 1598세대 공급, 11월4일 선순위 청약 개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