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카카오뱅크와 해피포인트 '26주적금' 이틀 만에 가입 15만 명 넘어서

임도영 기자 doyoung@businesspost.co.kr 2021-08-12 17:52: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카카오뱅크가 해피포인트와 제휴해 내놓은 ‘26주적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카카오뱅크는 '26주적금 위드 해피포인트'가 출시 이틀 만에 누적 계좌개설 15만을 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와 해피포인트 '26주적금' 이틀 만에 가입 15만 명 넘어서
▲ 카카오뱅크가 10일 내놓은 '26주적금 위드 해피포인트' 가입자 수가 이틀 만에 15만 명을 넘어섰다. <카카오뱅크>

이번 해피포인트와 제휴는 이마트(56만좌), 마켓컬리(24만좌)에 이은 세 번째 제휴다.

앞선 두 제휴상품의 가입연령대 비중은 △20대 28% △30대 39% △40대 26% △50대 이상 7%이다. 20·30대 비중이 66%로 MZ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입 고객이 자동이체 납입을 하면 총 7회에 걸쳐 SPC그룹의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해피오더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혜택이 제공된다.

해지고객을 제외한 적금 가입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경품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적금 가입기간에 발급된 할인쿠폰을 모두 사용하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신규회원은 1만 해피포인트, 기존회원은 3천 해피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가입기간은 8월23일까지이며 1인1계좌로 가입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과 협업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

최신기사

신동빈 롯데그룹 '디자인 전략회의' 개최, 브랜드 경쟁력 강화전략 논의
현대차 브라질에서 올해 판매량 20만 대 달성 유력, 토요타 넘고 4위 지켜
삼성전자, 'AI 절약모드' 기능으로 세탁기 에너지 사용 30% 절감효과 실증
신세계그룹 회장 정용진, 미국 밴스 부통령이 주최한 성탄절 만찬에 참석
삼성 갤럭시 브랜드가치 15년째 국내 1위, 유튜브 넷플릭스 '상승' SKT '하락'
하나은행 '생산적 금융'에 98억 더 들인다, 기술 혁신 기업의 위기극복 지원
이재용 내년 초 삼성 사장단 소집해 만찬 주재, 그룹 차원의 AI 전략 논의 전망
비트코인 1억3479만 원대 상승, "2026년 새 고점 달성" 전망도 나와
연말특수 노린 게임 '업데이트 총력전' 무색, 국산 MMORPG 존재감 '주춤'
히타치·GE·지멘스 미국 공장 증설 러시, HD현대·효성·LS 숙련공 사수 비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