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카카오뱅크와 해피포인트 '26주적금' 이틀 만에 가입 15만 명 넘어서

임도영 기자 doyoung@businesspost.co.kr 2021-08-12 17:52: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카카오뱅크가 해피포인트와 제휴해 내놓은 ‘26주적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카카오뱅크는 '26주적금 위드 해피포인트'가 출시 이틀 만에 누적 계좌개설 15만을 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와 해피포인트 '26주적금' 이틀 만에 가입 15만 명 넘어서
▲ 카카오뱅크가 10일 내놓은 '26주적금 위드 해피포인트' 가입자 수가 이틀 만에 15만 명을 넘어섰다. <카카오뱅크>

이번 해피포인트와 제휴는 이마트(56만좌), 마켓컬리(24만좌)에 이은 세 번째 제휴다.

앞선 두 제휴상품의 가입연령대 비중은 △20대 28% △30대 39% △40대 26% △50대 이상 7%이다. 20·30대 비중이 66%로 MZ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입 고객이 자동이체 납입을 하면 총 7회에 걸쳐 SPC그룹의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해피오더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혜택이 제공된다.

해지고객을 제외한 적금 가입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경품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적금 가입기간에 발급된 할인쿠폰을 모두 사용하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신규회원은 1만 해피포인트, 기존회원은 3천 해피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가입기간은 8월23일까지이며 1인1계좌로 가입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과 협업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취임 한달 기자회견, 모두발언 "민생 고통 덜고 성장·도약하는 나라를"
1~5월 세계 전기차 판매 32.4% 증가, 테슬라 '중국 지리차'에 밀려 3위로
비트코인 최대보유 스트래티지, 생성형 AI 플랫폼과 에이전트로 한국 기업 시장 공략
NH농협은행 웹케시 '생성형AI 뱅킹서비스' 구현, 강태영 "디지털 리딩뱅크로 도약"
일론 머스크 중국에서 인기 상승, 트럼프와 관계 악화에 "10억 명 우군 확보"
신한은행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정상혁 "핵심 역량은 진정성 있는 고객관리"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차녀 서호정씨 오설록 입사, 후계 구도 변화 주목
유안타증권 "한국 조선사 미국 함정 완전 건조 가능성 낮아, 블록 건조가 현실적"
리비안 폴크스바겐에서 10억 달러 투자 확보, 신모델 'R2' 성과에 명운 걸려
키움증권 "LG이노텍 하반기도 실적부진, 아이폰17 카메라 사양 변화 제한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