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족발요리 브랜드 포크랭, 배달앱에서 사이드메뉴 3종 증정행사 진행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8-09 18:29: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인에프앤씨가 족발요리 브랜드 포크랭의 사이드메뉴 증정행사를 연다.

인에프앤씨는 포크랭에서 족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기 사이드메뉴 3종을 증정하는 행사를 22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족발요리 브랜드 포크랭, 배달앱에서 사이드메뉴 3종 증정행사 진행
▲ 포클랭의 사이드메뉴 3종.


이번 이벤트는 포크랭의 모든 족발 메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구매한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사이드 메뉴 3종인 오색주먹밥, 새콤달콤 막국수, 아삭숙주 샐러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참여는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를 통해 가능하다.

7월26일부터 ‘코로나19와 더위 등 답답한 상황을 포크랭이 시원하게 쏜다’는 콘셉트로 진행된 프로모션은 당초 8월8일까지 진행되기로 했지만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22일까지 기한을 연장했다.

포크랭 관계자는 “더운 여름날 코로나19 거리두기 강화로 답답한 고객들을 시원하게 해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쉐프의 비법으로 고급 요리로 만들어진 포크랭 족발과 인기 있는 포크랭 사이드메뉴들을 경험하시고 본인의 경험을 꼭 남겨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한글과컴퓨터 AI 설루션으로 일본 금융시장 공략, 김연수 글로벌 수익원 다각화 시동
비트코인도 주식처럼 꾸준히 담아볼까, 가상자산 '적립식 투자' 관심 높아져
'큰 첫 눈' 예고 적중에도 진땀 뺀 정부, '습설' 중심으로 한파·대설 대비 강화
'수요가 안 는다' 프리미엄 다시 두드리는 라면업계, 잔혹사 넘어 새 역사 쓸까
클래시스 일본 이어 브라질 직판 전환, 백승한 글로벌 성장 가속페달
박상신 DL이앤씨 수익성 회복 성과로 부회장에, 친환경 플랜트 성장 전략도 힘준다
삼성전기 AI 호황에 내년 영업이익 1조 복귀하나, 장덕현 MLCC·기판 성과 본격화
4대 은행 연말 퇴직연금 고객 유치 경쟁 '활활', 스타마케팅에 이벤트도 풍성
삼성E&A 대표 남궁홍 그룹 신뢰 확인, 2기 과제도 자생력 향한 화공 다각화
겨울철 기온 상승에도 '기습 한파' 왜?, 기후변화로 북극 소용돌이 영향 커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