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족발요리 브랜드 포크랭, 배달앱에서 사이드메뉴 3종 증정행사 진행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8-09 18:29: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인에프앤씨가 족발요리 브랜드 포크랭의 사이드메뉴 증정행사를 연다.

인에프앤씨는 포크랭에서 족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기 사이드메뉴 3종을 증정하는 행사를 22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족발요리 브랜드 포크랭, 배달앱에서 사이드메뉴 3종 증정행사 진행
▲ 포클랭의 사이드메뉴 3종.


이번 이벤트는 포크랭의 모든 족발 메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구매한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사이드 메뉴 3종인 오색주먹밥, 새콤달콤 막국수, 아삭숙주 샐러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참여는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를 통해 가능하다.

7월26일부터 ‘코로나19와 더위 등 답답한 상황을 포크랭이 시원하게 쏜다’는 콘셉트로 진행된 프로모션은 당초 8월8일까지 진행되기로 했지만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22일까지 기한을 연장했다.

포크랭 관계자는 “더운 여름날 코로나19 거리두기 강화로 답답한 고객들을 시원하게 해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쉐프의 비법으로 고급 요리로 만들어진 포크랭 족발과 인기 있는 포크랭 사이드메뉴들을 경험하시고 본인의 경험을 꼭 남겨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인기기사

인텔 1.8나노 파운드리 수주에 미국정부 도움 받는다, 군사용 반도체 생산 김용원 기자
삼성중공업, 가스공사에 ‘3900억 배상’ 구상권 청구 소송 제기 류근영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한화솔루션 중국 공세에 태양광 실적 부진 늪, 김동관 미국 집중 공략으로 승부 김호현 기자
토스뱅크, 미국 포브스 선정 '세계 최고 은행'에 2년 연속 한국 1위 이동현 기자
"뚜껑 따면 레몬이 둥실", CU 국내 유통업계 최초 생레몬 하이볼 출시 김예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한화엔진 1분기 영업이익 194억으로 377% 증가, 매출도 47% 늘어 류근영 기자
현대엔지니어링 분기 매출 첫 4조 돌파, 홍현성 올해 수주 쌓아 성장 가속페달 류수재 기자
키움증권 “LG화학 목표주가 하향, 수익성보다 설비투자 부담 커지는 시점”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