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이 대학생을 대상으로 유튜브 광고 공모전을 연다.
LG이노텍은 8월31일까지 광고 공모전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LG이노텍의 브랜드 이미지를 MZ세대에게 알리기 위해 계획됐다.
전국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으로 참가도 가능하다.
주제는 LG이노텍의 '혁신' 이미지를 알릴 수 있는 소재 가운데 자유롭게 선택하면 된다.
LG이노텍의 광학솔루션, 기판소재, 전장부품분야 제품과 기술은 물론 ESG(환경·사회·지배구조)활동, 조직문화 등 무엇이든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선택한 주제로 15~60초 분량 '숏폼' 동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숏폼 동영상은 모바일 세로보기에 최적화한 짧은 영상을 말한다.
LG이노텍은 심사를 거쳐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2팀을 선정한다. 선정된 팀은 대상 300만 원, 최우수상 200만 원, 우수상 100만 원 등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최종 입상작 5편은 9월15일 발표되며 LG이노텍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응모 희망자는 LG이노텍 뉴스룸에 게시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출품 영상과 함께 이메일(lgitpr@lginnotek.com)로 제출하면 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