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3년째 타이어 1위

이한재 기자 piekielny@businesspost.co.kr 2021-04-28 17:40: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국내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21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평가에서 타이어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3년째 타이어 1위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본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이에 따라 2009년부터 13년 연속 타이어부문 1위에 올랐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구매의도 등 주요 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앞으로도 지속적 연구개발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동시에 소비자 소통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글로벌기업으로 입지를 단단히 하겠다”고 말했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관계구축 등을 바탕으로 최종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한다. 2004년 시작돼 올해로 18년째를 맞았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최신기사

신한투자 "한미약품 MASH 신약 글로벌2상 결과 연내 공개, 주가 재평가 기대" 
한화투자 "삼양식품 자사주 처분 결정, 추가 공장 투자 가능성 염두에 둔 듯"
[CINE 레시피] '억만장자들의 벙커' '테이크 쉘터', 지구 종말을 대비해 피난처를..
코오롱그룹 후계자 이규호 중심 새 판 짜기 중, 김영범 코오롱글로벌 맡아 체질 개선 중
코오롱그룹 계열사 실적 부진 위험하다, 후계자 이규호 곳곳에 메스 들이대 통합 매각 상폐
코오롱인더스트리 아라미드·타이어코드 다 불안, 영입 인사 허성 외부 수혈로 돌파구 찾아
[채널Who] 코오롱인더스트리 외부 인재 속속 영입, 허성 아라미드·타이어코드 위기에 ..
K-스틸법 국회 산자위 소위 통과, 탈탄소 '녹색철강기술' 지원 의무화 규정
삼양식품 중국 자싱 생산라인 증설 결정, 58억 더 투자해 6개에서 8개로
하이트진로 5년 만에 매출 역성장, 김인규 해외에서 성장 동력 찾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