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올리브영 '아이디얼포맨' 브랜드 새 단장, "남성화장품 강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3-29 11:13: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올리브영이 남성화장품을 강화한다.

CJ올리브영은 자체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PB) ‘아이디얼포맨(IDEAL FOR MEN)’을 리뉴얼했다고 29일 밝혔다.
 
CJ올리브영 '아이디얼포맨' 브랜드 새 단장, "남성화장품 강화"
▲ CJ올리브영이 자체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디얼포맨'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변요한씨를 발탁했다.

먼저 피부 진정, 탄력 개선, 피지 조절 등 민감해지는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쉽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기능별 제품 성분을 강화했다.

또 인기상품 퍼펙트 올인원의 강점인 은은한 향취를 모든 라인에 확대 적용하고 제품 효능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디자인도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CJ올리브영은 이디얼포맨의 댄디하고 세련된 감성을 보여줄 전속모델로 배우 변요한씨를 새롭게 발탁했다. 4월부터 변요한씨와 함께 촬영한 화보와 영상광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CJ올리브영은 아이디얼포맨 새 단장을 기념해 4월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브랜드 프로모션을 펼친다. 아이디얼포맨 주요 인기 제품을 최대 21% 할인하고 퍼펙트 올인원 밀크 구매 고객에게 클렌징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디얼포맨은 2017년 올리브영 자체 스킨케어 브랜드인 보타닉힐보(현재 바이오힐보)의 남성 라인으로 출시된 뒤 단독 브랜드로 독립해 올리브영 남성화장품 1위 브랜드로 성장했다.

2019년, 2020년 ‘올리브영 어워즈’ 맨즈케어부문에서 대표제품 ‘퍼펙트 올인원’으로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디얼포맨은 2020년 매출이 2019년보다 20%가량 성장하며 전체 남성화장품 브랜드 매출 신장률을 웃돌았다. CJ올리브영은 올해 아이디얼포맨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대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남성 화장품시장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변화하는 남성화장품 트렌드와 고객들의 수요에 발맞춰 브랜드를 새 단장하고 이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로 배우 변요한을 발탁하게 됐다”며 “배우 변요한씨와 함께 아이디얼포맨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남성화장품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적극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현대모비스 지배구조 글로벌 기준 가는 길, '1세대 거버넌스 연구원' 김화진 선임사외이..
기아 이동수단 넘어서려는 전략, 조화순 선임사외이사 선임으로 '디지털 거버넌스' 강화
현대차 왜 선임사외이사로 심달훈 선임했나, 국세청 출신으로 조세 관세 리스크 대응에 방점
[채널Who] 김유신 OCI도 반도체 슈퍼사이클 올라탄다, 국내 유일 반도체용 폴리실리..
OCI홀딩스 지주사 전환요건 유예로 한숨 돌려, '최연소 여성임원' 대표 이수미 능력 ..
OCI홀딩스 '트럼프 정책 불확실성' 너무 크다, 이우현 AI 시대 태양광 사업 확장 ..
이우현 길 닦은 OCI 반도체 소재와 원료 사업, 김유신 반도체 슈퍼사이클 타고 수확하나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네이버 이해진, 사우디 방문해 디지털 화폐ᐧ데이터센터 협력 방안 논의
[현장] 잠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가보니,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