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올리브영 '아이디얼포맨' 브랜드 새 단장, "남성화장품 강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3-29 11:13: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올리브영이 남성화장품을 강화한다.

CJ올리브영은 자체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PB) ‘아이디얼포맨(IDEAL FOR MEN)’을 리뉴얼했다고 29일 밝혔다.
 
CJ올리브영 '아이디얼포맨' 브랜드 새 단장, "남성화장품 강화"
▲ CJ올리브영이 자체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디얼포맨'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변요한씨를 발탁했다.

먼저 피부 진정, 탄력 개선, 피지 조절 등 민감해지는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쉽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기능별 제품 성분을 강화했다.

또 인기상품 퍼펙트 올인원의 강점인 은은한 향취를 모든 라인에 확대 적용하고 제품 효능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디자인도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CJ올리브영은 이디얼포맨의 댄디하고 세련된 감성을 보여줄 전속모델로 배우 변요한씨를 새롭게 발탁했다. 4월부터 변요한씨와 함께 촬영한 화보와 영상광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CJ올리브영은 아이디얼포맨 새 단장을 기념해 4월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브랜드 프로모션을 펼친다. 아이디얼포맨 주요 인기 제품을 최대 21% 할인하고 퍼펙트 올인원 밀크 구매 고객에게 클렌징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디얼포맨은 2017년 올리브영 자체 스킨케어 브랜드인 보타닉힐보(현재 바이오힐보)의 남성 라인으로 출시된 뒤 단독 브랜드로 독립해 올리브영 남성화장품 1위 브랜드로 성장했다.

2019년, 2020년 ‘올리브영 어워즈’ 맨즈케어부문에서 대표제품 ‘퍼펙트 올인원’으로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디얼포맨은 2020년 매출이 2019년보다 20%가량 성장하며 전체 남성화장품 브랜드 매출 신장률을 웃돌았다. CJ올리브영은 올해 아이디얼포맨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대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남성 화장품시장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변화하는 남성화장품 트렌드와 고객들의 수요에 발맞춰 브랜드를 새 단장하고 이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로 배우 변요한을 발탁하게 됐다”며 “배우 변요한씨와 함께 아이디얼포맨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남성화장품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적극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안랩 블록체인 자회사, 간편결제진흥원·오픈에셋과 스테이블코인 사업 협력
[조원씨앤아이] 트럼프 '비호감' 58% vs. '호감' 23%, 보수층은 '호감' 44%
테슬라 로보택시 구글과 아마존에 '우위' 평가, "사업가치 9천억 달러" 분석
[조원씨앤아이] 국힘 당대표 적합도, 국힘 지지층에서 장동혁 35% vs. 김문수 33%
한국투자 "풍산 2분기 실적 '어닝쇼크' 아니다, 퇴직급여충당금 계상이 원인"
"소프트뱅크 인텔 파운드리 사업 인수도 추진", 손정의 'AI 반도체 꿈' 키운다
교보증권 "오리온 성장 트리거 필요, 8월 참붕어빵 폐기비용 43억 반영 예정"
SK에코플랜트 환경 자회사 3곳 KKR에 매각, 1조7800억 규모 주식매매계약
기후솔루션 "국내 LNG터미널 좌초자산 규모 12조, 무분별한 확장 멈춰야"
유진투자 "SAMG엔터 SM엔터와 협업으로 하반기 성과 기대, 해외 팬덤 기반 확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