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올리브영 '아이디얼포맨' 브랜드 새 단장, "남성화장품 강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3-29 11:13: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올리브영이 남성화장품을 강화한다.

CJ올리브영은 자체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PB) ‘아이디얼포맨(IDEAL FOR MEN)’을 리뉴얼했다고 29일 밝혔다.
 
CJ올리브영 '아이디얼포맨' 브랜드 새 단장, "남성화장품 강화"
▲ CJ올리브영이 자체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디얼포맨'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변요한씨를 발탁했다.

먼저 피부 진정, 탄력 개선, 피지 조절 등 민감해지는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쉽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기능별 제품 성분을 강화했다.

또 인기상품 퍼펙트 올인원의 강점인 은은한 향취를 모든 라인에 확대 적용하고 제품 효능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디자인도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CJ올리브영은 이디얼포맨의 댄디하고 세련된 감성을 보여줄 전속모델로 배우 변요한씨를 새롭게 발탁했다. 4월부터 변요한씨와 함께 촬영한 화보와 영상광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CJ올리브영은 아이디얼포맨 새 단장을 기념해 4월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브랜드 프로모션을 펼친다. 아이디얼포맨 주요 인기 제품을 최대 21% 할인하고 퍼펙트 올인원 밀크 구매 고객에게 클렌징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디얼포맨은 2017년 올리브영 자체 스킨케어 브랜드인 보타닉힐보(현재 바이오힐보)의 남성 라인으로 출시된 뒤 단독 브랜드로 독립해 올리브영 남성화장품 1위 브랜드로 성장했다.

2019년, 2020년 ‘올리브영 어워즈’ 맨즈케어부문에서 대표제품 ‘퍼펙트 올인원’으로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디얼포맨은 2020년 매출이 2019년보다 20%가량 성장하며 전체 남성화장품 브랜드 매출 신장률을 웃돌았다. CJ올리브영은 올해 아이디얼포맨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대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남성 화장품시장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변화하는 남성화장품 트렌드와 고객들의 수요에 발맞춰 브랜드를 새 단장하고 이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로 배우 변요한을 발탁하게 됐다”며 “배우 변요한씨와 함께 아이디얼포맨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남성화장품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적극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인기기사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명호 LX하우시스 복귀 2년차 순조로운 출발, 고부가 제품 확대 효과 톡톡 장상유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저출산 위기에도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 '미래세대 배려 없다' 비판 목소리 이준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