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NH농협은행, 디지털광고제 ‘2020 앤어워드’에서 최우수상 받아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1-24 17:40: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은행이 디지털광고제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NH농협은행은 ‘2020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 디지털광고&캠페인 부문에서 은행·캐피털서비스분야 최우수상(Winner)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NH농협은행, 디지털광고제 ‘2020 앤어워드’에서 최우수상 받아
▲ NH농협은행 로고.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디지털광고제다.

NH농협은행은 “여유자금을 마이포켓에 예치하고 우대금리를 받는 주머니통장서비스의 장점과 지평농협의 대표상품인 된장과 고추장을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홍보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수상작은 농협상호금융 주머니통장과 지평농협 된장, 고추장을 결합한 47초짜리 영상이다. 이 영상은 범농협 사이 연계 마케팅인 라벨 플랫폼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농협은 금융과 유통에 걸쳐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농협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인기기사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애플카' 프로젝트 여전히 진행 가능성, 대만언론 "리비안과 애플 협업 논의" 김용원 기자
SK하이닉스 HBM 메모리 "삼성전자 마이크론에 우위" 해외언론 평가, AI 수혜 집중 김용원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기업공개 성공 위해 몸조심 하는 빗썸, 이재원 대표 연임론 탄력 받나 조승리 기자
애플 18개월 만에 새 아이패드 공개, 삼성 LG 올레드 실적개선 '트리거' 되나 김바램 기자
CATL 완성차업체와 무더기 라이선스 협업 추진, K배터리 설 공간 좁아지나 이근호 기자
하이브와 어도어로 촉발한 인적리스크, 엔터주 투자 기상도 '잔뜩 흐림' 장은파 기자
4월 지나도 가시지 않는 ‘위기설’, 부동산PF 연착륙 정부안에 쏠리는 눈 이상호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