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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소비자중심 경영문화 확산 공로로 대통령표창 받아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12-04 10:4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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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이 소비자중심 경영문화 확산과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CJ제일제당은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20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대통령표창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소비자중심 경영문화 확산 공로로 대통령표창 받아
▲ CJ제일제당 로고.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이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펼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CJ제일제당은 고객만족과 상생협력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제도 확산에도 공헌한 점을 인정받았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중심 경영문화 확산을 위해 매일 주요 VOC(고객의 소리)를 대표이사를 비롯한 모든 직원에게 공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가 제품 출시와 개선에 반영될 수 있는 절차를 운영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없이는 기업도 없다’는 신념으로 소비자 권익 향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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