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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렌지라이프 초등생 대상 환경교육 캠페인, 정문국 "인식확대 계기"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11-13 16:0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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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렌지라이프 초등생 대상 환경교육 캠페인,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155744'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정문국</a> "인식확대 계기"
▲ 오렌지라이프가 실시하는 초등학생 환경교육 프로그램.
신한금융 계열 생명보험사 오렌지라이프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환경교육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렌지라이프 사회공헌재단 오렌지희망재단은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위해 12월5일까지 초등학생 2천여 명을 대상으로 환경교육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전문강사가 초등학교를 방문해 시청각자료 및 교구를 활용하며 환경보호 중요성을 알리는 교육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교육프로그램에는 일회용 포장용기와 같은 플라스틱의 특성을 알고 이를 대체할 수 있는 다른 자원들에 관련해 알려주는 내용이 중점적으로 포함됐다.

버려진 플라스틱을 활용해 열쇠고리를 만드는 체험활동도 이뤄진다.

오렌지라이프는 사회가 직면하고 있는 다양한 환경문제 교육을 통해 초등학생들의 환경감수성을 향상시키겠다는 목표를 두고 있다.

정문국 오렌지라이프 대표이사 사장은 "코로나19로 지속가능한 생태계에 관심이 높아졌다"며 "이번 환경교육을 통해 환경문제에 인식을 넓히는 계기를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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