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LG그램 노트북 광고영상 유튜브에서 조회수 3천만 넘어서

최영찬 기자 cyc0111@businesspost.co.kr 2020-04-27 11:33: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LG그램 노트북 광고영상 유튜브에서 조회수 3천만 넘어서
▲ LG그램 노트북 광고영상 화면 갈무리. < LG전자 글로벌 유튜브 >
LG전자가 올해 선보인 LG그램 글로벌 광고영상이 국내외 누리꾼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는 2월말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채널에 공개한 LG그램 노트북 광고영상(https://youtu.be/fA2PQpeRfa4)이 공개한 지 8주 만에 조회 수 3천만 회를 넘었다고 27일 밝혔다.

1분 분량의 영상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사람들이 등장해 LG그램을 들고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제품을 소개한다.

영상의 다채로운 색감과 중독성 있는 음악이 눈길을 끈다.

영상은 기존 광고와는 달리 제품 특징을 하나하나 설명하지 않고 대화면이면서도 휴대성이 탁월한 LG그램만의 장점을 잘 표현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모델들의 재미있는 춤 동작과 표정이 궁금증을 더하며 네티즌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2016년에도 ‘페이퍼아트’를 활용해 종이로 LG그램을 만드는 개성 넘치는 영상을 공개했는데 당시 공개 한 달 만에 조회 수 350만 회를 넘었다. 

LG그램 광고영상은 이보다 4배 이상 빠른 조회 수 증가 속도를 보이고 있다.

장익환 LG전자 IT사업부장 전무는 “더욱 많은 고객에게 대화면, 초경량 등 LG그램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내년 비만 약으로 기업가치 재평가 가능, 올해는 매출 감소 예상"
농심 새 대표 조용철 삼성물산 출신 해외영업 전문가, 글로벌 공략 본격화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 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한투운용 ETF본부장 남용수 "AI 투자 지금이 최적 타이밍, 영향력 더 커질 것"
수자원공사 제주도와 그린수소 활성화 업무협약, 탄소중립 실현 박차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그룹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현장]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해"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