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상온 파우치죽 'CJ비비고죽' 누적 매출 1천억 넘어서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4-27 10:58: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의 상온 파우치죽 브랜드 ‘CJ비비고죽’이 누적 매출 1천억 원을 넘어섰다.

CJ제일제당은 CJ비비고죽이 파우치죽을 중심으로 시장 변화를 이끌며 브랜드 출시 1년 5개월 만에 누적 매출 1천억 원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상온 파우치죽 'CJ비비고죽' 누적 매출 1천억 넘어서
▲ CJ제일제당의 상온 파우치죽 'CJ비비고죽' 대표 제품 사진. < CJ제일제당 >

닐슨코리아 통계에 따르면 국내 상품죽시장 규모는 2017년 720억 원대에서 2018년 1400억 원대로 2배 가까이 커졌다.

CJ비비고죽은 2019년 상품죽시장에서 점유율 34.6%를 차지한 데 이어 2020년 1분기에는 점유율이 36.6%로 높아졌다.

CJ제일제당은 상품죽시장에서 처음으로 파우치 형태의 제품을 내놓은 점, 제품의 맛과 품질 등이 매출 증가를 이끌었다고 분석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죽에 관한 호응은 비비고 브랜드의 힘과 차별화된 맛과 품질로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만족시켰기 때문”이라며 “전문점에 버금가는 품질을 갖춘 새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죽의 일상식화’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네이버 이해진, 사우디 방문해 디지털 화폐ᐧ데이터센터 협력 방안 논의
[현장] 잠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가보니,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는 2019년 패스트트랙 물리력 동..
롯데 타임빌라스송도 개발 20년 지연, 민주당 정일영 "부지 환수 검토"
에임드바이오 공모가 1만1천 원, 허남구 "글로벌 경쟁력 있는 바이오텍으로"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추진"
개인정보보호위 부위원장 이정렬, "SK텔레콤 분쟁조정 수락 답변 없어 절차 따라 처리"
동성제약 이사회서 회생절차 폐지 신청 안건 의결, 공동관리인과 충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