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쌍용차, 리스펙 티볼리를 사진과 영상으로 알릴 크리에이터 모집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0-04-06 10:19: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쌍용자동차가 사진, 영상 등 콘텐츠로 ‘리스펙 티볼리’를 알릴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쌍용차는 ‘리스펙 티볼리’의 매력을 공유하는 ‘월간 티볼리’ 캠페인을 시행하고 여기에 참여할 1기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쌍용차, 리스펙 티볼리를 사진과 영상으로 알릴 크리에이터 모집
▲ 쌍용차는 19일까지 ‘월간 티볼리’ 캠페인에 참여할 1기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9일까지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크리에이터로 선발되면 ‘리스펙 티볼리’ 10일 시승권과 주유비 20만 원을 지원받는다.

리스펙 티볼리를 시승해본 뒤 느낌을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사진이나 텍스트, 영상으로 콘텐츠를 만들면 된다. 

우수 콘텐츠로 선정되면 상금 50만 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쌍용차는 2일 커넥티비티서비스인 ‘인포콘’과 편의 및 안전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한 ‘리스펙 티볼리’를 출시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첨단 커넥티드카 시스템 ‘인포콘’을 비롯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경험한 리스펙 티볼리의 무한한 변신이 기대된다”며 “관심 있는 크리에이터들의 활발한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인기기사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명호 LX하우시스 복귀 2년차 순조로운 출발, 고부가 제품 확대 효과 톡톡 장상유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