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외국매체 "애플, 새 아이패드프로에 카메라 성능 대폭 높일 듯"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0-03-05 13:57: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외국매체 "애플, 새 아이패드프로에 카메라 성능 대폭 높일 듯"
▲ 애플의 신형 아이패드프로 예상 이미지. <온리크스>
애플의 신형 태블릿PC 아이패드프로가 최신 아이폰에 맞먹는 수준의 카메라를 탑재할 것으로 전망된다.

정보기술(IT) 전문매체 폰아레나는 4일 애플이 3월 말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패드프로의 카메라 성능이 대폭 상향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아이패드프로 카메라는 아이폰11 시리즈와 유사한 인덕션 디자인에 트리플카메라를 채택할 것으로 보인다. 

메인카메라는 아이폰11 시리즈와 동일한 1200만 화소가 적용된다. 두 번째 카메라는 아이폰11프로와 같은 1200만 화소 초광각 또는 망원렌즈를 탑재할 것으로 추측된다. 

여기에 기존 페이스ID에 사용되는 3D 센서보다 성능이 좋은 비행시간 거리측정(TOF) 3D센서도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애플은 아이폰12 시리즈에서 비행시간 거리측정 센서를 사용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폰아레나는 익명의 트위터 계정 코인X(@CoinX)를 인용해 이와 같이 예상했다. 코인X는 이전 18개월 동안 10개의 예상을 내놓았는데 90% 수준의 적중률을 나타내 신뢰를 얻고 있다.

애플은 3월 말 행사를 열고 아이패드프로 등 신제품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됐다. 하지만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대규모 행사 대신 다른 방식으로 신제품을 발표할 가능성도 제기된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아모레퍼시픽 3분기 실적 기대 이상, 코스알엑스 다소 아쉬워”
다올투자 "한미약품 4분기 실적 회복할 것, 신약 후보물질 임상 결과도 기대"
KB증권 "JYP엔터 목표주가 하향, 저연차 아티스트 빠른 성장이 중요 " 
하나증권 “DL이앤씨 목표주가 상향, 주택부문 4분기 수익성 개선 예상”
체코 반독점사무소 "미국과 프랑스 업체의 원전 이의제기 절차 중단 및 기각"
하나증권 "식품·미용 등 수출관련주 기대감, 삼양식품 클래시스 주목"
[당신과 나의 마음] 소설 '채식주의자'와 '82년생 김지영' 속 ‘미친’ 여자, 그리..
NH투자 “GS건설 3분기 실적 양호, 주택부문 원가율 개선세는 약해져”
더현대광주 교통영향평가 조건부 통과, 기부채납·사후 모니터링 조건
효성 3분기 영업이익 474억으로 121.5% 증가, 중공업 부문 호조 덕분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