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시장과머니  공시

SK네트웍스 자사주 1천억 규모 매입 결정, "주주가치 제고"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03-04 16:42: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네트웍스가 1천억 원 규모의 자사주를 매입한다.

SK네트웍스는 4일 보통주 2200만 주, 우선주 1만500주를 장내 매수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를 통해 밝혔다.
 
SK네트웍스 자사주 1천억 규모 매입 결정, "주주가치 제고"
▲ 최신원 SK네트웍스 대표이사 회장.

SK네트웍스가 매입하기로 한 자기주식 가치는 3일 종가를 기준으로 산정됐다.

보통주 취득예정금액은 992억2천만 원이며 우선주 취득예정금액은 7억7490만 원이다.

SK네트웍스는 “주가 안정을 통한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자기주식 취득”이라며 “보유 예상기간은 취득 완료일로부터 6개월 이상”이라고 말했다.

취득기간은 5일부터 6월4일 3개월로 위탁투자중개는 SK증권과 메리츠종금증권이 맡는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DS투자 "스튜디오드래곤 내년 본격적 실적 반등, IP 종합 스튜디오로 성장"
현대차증권 "아모레퍼시픽 목표주가 하향, 코스알엑스 역성장 이어질 전망"
비트코인 1억3148만 원대 하락, 미국 주요 경제지표 발표 앞두고 관망세
[부동산VIEW] 마침내 중금리의 시대가 열리는가?
인천공항 사장 이학재, 이재명 국토부 업무보고 질타에 페이스북으로 반박
포스코 포항제철소 3파이넥스공장, 폭발·화재 사고 1년 만에 가동 재개
두산에너빌리티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점검, 3곳과 '성과공유 계약' 체결
LG전자-서울대 '시큐어드 AI 연구센터' 설립하기로, 보안 기술 고도화 추진
민주당 국힘의 '통일교 특검' 요구 선그어, "수사 진행 중" "정치공세 불과"
삼성물산 폴란드 기업과 협력, 유럽 소형모듈원자로 시장 진출 속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