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휠라코리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방탄소년단 광고 공개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0-01-03 15:01: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휠라코리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방탄소년단 광고 공개
▲ 휠라가 방탄소년단(BTS)을 모델로 내세운 광고 영상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선보이고 있다. <휠라>
휠라코리아가 방탄소년단(BTS)을 모델로 내세운 광고영상을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공개했다.

휠라코리아는 지난해 12월30일부터 1월5일까지 7일 동안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광고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등장하는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옥외광고는 타임스퀘어에서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 행사에 맞춰 진행됐다.

방탄소년단은 12월31일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미국 ABC방송사의 새해맞이 라이브 쇼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위드 라이언 시크레스트 2020’에 출연해 공연을 펼치고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 행사에도 참여했다.

휠라코리아는 이에 맞춰 타임스퀘어 옥외광고를 진행해 방탄소년단 공연의 배경으로 광고가 등장하기도 했다.

특히 이 방송은 미국 ABC 방송뿐 아니라 엠넷 등을 통해 세계 곳곳으로 퍼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주목을 받았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휠라와 방탄소년단에 보내주시는 뜨거운 성원에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신년 인사를 전하는 옥외광고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의미있는 소통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호반그룹 보유하던 LS 지분 일부 매각, "투자 목적 따른 매매"
현대건설, 가덕도신공항 공사 조건 변경에도 "다시 참여할 계획 없어"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내년 비만 약으로 기업가치 재평가 가능, 올해는 매출 감소 예상"
농심 새 대표 조용철 삼성물산 출신 해외영업 전문가, 글로벌 공략 본격화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상상인그룹 '걷기 프로젝트' 5년 누적 71억 보, 이산화탄소 1206톤 절감 효과
순직 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한투운용 ETF본부장 남용수 "AI 투자 지금이 최적 타이밍, 영향력 더 커질 것"
수자원공사 제주도와 그린수소 활성화 업무협약, 탄소중립 실현 박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