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자회사 자이에스앤디(자이S&D)가 상장을 앞두고 중소규모 아파트 단지에 적용할 프리미엄 브랜드 ‘자이르네(Xi rene)’를 출시했다.
GS건설은 5일 보도자료를 내고 기존 프리미엄 브랜드 자이와 별도로 자회사 자이에스앤디가 공급하는 중소규모 아파트단지에 붙여질 새로운 브랜드 자이르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자이에스앤디가 새로 선보인 아파트 브랜드 '자이르네'. |
자이르네는 GS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자이’와 부흥·전성기 등을 뜻하는 르네상스의 ‘르네’를 합성해 만든 단어다.
자이에스앤디는 프리미엄 가치를 통해 입주민이 자산가치 극대화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자이르네에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김환열 자이에스앤디 대표이사는 “1인가구 증가로 소규모 주택의 수요는 지속해서 늘고 있다”며 “자이르네를 통해 중소규모 아파트에서도 프리미엄의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자이에스앤디는 부동산 운영관리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GS건설의 자회사로 현재 부동산개발업체로 사업을 다각화하는 동시에 하반기 기업공개를 앞두고 있다.
자이에스앤디는 하반기 공급하는 아파트부터 자이르네를 적용하기로 했다.
자이에스엔디는 오피스텔 브랜드 ‘자이엘라’에 이어 아파트 브랜드 자이르네를 출시한 만큼 중소규모 주택 개발사업에 더욱 속도를 낼 것으로 보인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