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백화점, '엘롯데'에 온라인아울렛 열고 60~70% 할인

고진영 기자 lanique@businesspost.co.kr 2019-04-22 18:21: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백화점의 온라인 쇼핑몰인 '엘롯데'에 아울렛 전문관이 들어선다.

롯대백화점은 25일부터 엘롯데에 '온라인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엘롯데'에 온라인아울렛 열고 60~70% 할인
▲ 25일부터 엘롯데에 아울렛이 들어선다. <롯데백화점>

이에 따라 앞으로 엘롯데에서 백화점 상품과 아울렛 상품이 따로 운영된다.

아울렛 전문관에서는 이월 패션상품들을 정상가보다 최대 60~70%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온라인 아울렛을 오픈한 것은 최근 다양한 온라인 쇼핑업체들이 가격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을 펼치면서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이미지를 확립해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게 됐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롯데백화점은 4월25일부터 5월1일까지 아울렛 전문관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외 유명 핸드백 브랜드 프라이스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서는 생로랑, 발렌티노, 버버리, 훌라, 쿠론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정상가보다 최대 7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생로랑 비키백'을 198만 원, '펜디 투쥬르 스몰 숄더백'을 159만 원에 살 수 있다.

'스포츠/레저 인기상품 특집전'에서 '프로스펙스', '머렐'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판매하며 '크록스'의 첼시부츠를 3만9900원에, '핏플랍' 아이쿠션을 2만9900원, '프로스펙스'의 키즈샌들을 1만 원에 내놓는다.

'남성/여성 봄 패션 제안전'에서는 'CC콜렉트', EnC', 'JJ지고트' 등 영패션 브랜드의 1~2년차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준다.

롯데백화점은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의 개관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이 5만원 이하의 상품 가운데 갖고 싶은 상품을 캡쳐한 뒤 인스타그램에 #엘롯데가쏜다 #엘롯데 #아울렛신규오픈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10명을 선정해 그 상품을 직접 증정한다.

추대식 롯데백화점 엘롯데 부문장은 "온라인 프리미엄 아울렛 개점을 통해 고객들이 오프라인 아울렛이 아닌 온라인에서도 상시 저렴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게 됐다"며, "항상 새로운 시스템과 함께 저렴한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진영 기자]

최신기사

IBK투자 "넷마블 신작 러시와 수익성 개선으로 다음 스테이지 입성"
IBK투자 "BGF리테일 영업이익 내려앉았다, 중대형 출점 전략은 합리적"
한국타이어 1분기 매출 두 배 넘게 뛰며 4.9조, 영업이익은 11% 감소
네이버 'AI 전략' 통했다, 이해진 복귀 첫 1분기 역대 최대 실적 썼다
[여론조사꽃] 이재명 한덕수에도 과반, 이재명 51% 한덕수 28% 이준석 5%
IBK투자 "신세계푸드 단체급식 의존도 감소, 노브랜드 버거 확대"
비트코인 시세 올라 마이크로스트래티지 주가도 최고치, 보유자산 가치 상승
[여론조사꽃] 이재명 '3자 대결'서 과반, 이재명 52% 김문수 21% 이준석 5%
IBK기업은행 BNK부산은행, 금융위 기술금융평가 대형은행과 소형은행부문 각각 1위 올라
DS투자 "한온시스템 목표주가 하향, 조직 효율화 비용에 내년까지 수익 부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