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북미 건축·가구 디자인 전시회에서 프리미엄 빌트인가전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스위트’ 제품들을 선보였다.
LG전자는 21일부터 24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열린 ‘건축 다이제스트 디자인쇼’에 참가해 시그니처 키친스위트 브랜드 제품을 전시했다고 밝혔다.
▲ 미국 뉴욕에서 열린 '건축 다이제스트 디자인쇼'에 전시된 LG전자'칼럼형 와인셀러'. |
건축 다이제스트 디자인쇼는 북미 최대 규모의 건축·가구 디자인 전시회로 이번 전시회에는 세계 각국 4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했다.
LG전자는 18인치와 24인치 칼럼형 와인셀러와 36인치·48인치 듀얼 퓨얼 프로레인지 등의 주방 가전을 전시했다.
적은 에너지로 식재료의 신선함을 오래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와 고출력의 열을 순환해 음식을 고르게 조리하는 ‘프로히트 컨벡션’, 법랑 소재를 적용해 오븐 안에 남은 음식 찌꺼기를 청소하는 ‘스피드클린’ 등 혁신 기술도 소개했다.
LG전자는 1월 미국 캘리포니아주 나파밸리에 해외 첫 시그니처 키친스위트 쇼룸(전시장)인 ‘익스피리언스&디자인 센터(EDC)’를 여는 등 미국시장에서 가전제품 홍보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