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우주소년, '전광수 커피'와 문학작품 주인공 이미지의 커피 내놔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19-03-20 11:40: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문학작품 주인공의 성격을 표현한 커피 블렌딩 제품이 출시됐다.

출판사 ‘우주소년’이 커피 전문점 ‘전광수 커피’와 손잡고 만든 ‘세계문학커피’ 브랜드의 첫 번째 커피 블렌딩 제품인 ‘노인과 바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우주소년, '전광수 커피'와 문학작품 주인공 이미지의 커피 내놔
▲ 출판사 ‘우주소년’이 커피 전문점 ‘전광수 커피’와 손잡고 만든 ‘세계문학커피’ 브랜드의 첫 번째 커피 블렌딩 제품인 ‘노인과 바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 우주소년 >

커피 블렌딩은 특성이 다른 2가지 이상의 원두를 혼합해 새로운 향미를 지닌  커피를 만드는 것을 말한다.

우주소년은 소설 ‘노인과 바다’의 주인공인 산티아고의 강인하고 따뜻한 성격처럼 커피에 강렬함과 부드러움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100g에 9500원, 200g에 1만8천 원이며 세계문학커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박우현 우주소년 대표는 “문학작품을 품은 커피향을 맡다보면 한 잔의 커피가 우주로 느껴진다”며 “우주소년은 앞으로도 문학작품을 담은 커피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저분자 비만치료제 우수한 PK 결과, 초기 유효성 및 안정성은 양호"
소프트뱅크 인텔에 지분 투자가 '마중물' 되나, 엔비디아 AMD도 참여 가능성
대신증권 "삼양식품 여전히 공급 부족, 수요는 넘치고 생산은 확대중"
K뱅크 해외 경쟁력 우상향 모드, 신한 '안정적 선두' KB '성장 드라이브 시동'
이재명 정상회담 앞두고 4대그룹 기업인 간담회, "관세협상 애써줘 감사"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5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80선 내려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오리온 원재료값 오르니 중국사업 '휘청', 담철곤·이화경 부부 보수 줄었다
카카오페이 그룹 내 디지털금융 전략 중심축으로, 신원근 스테이블코인으로 존재감 키운다
HD현대 필리핀 수빅조선소 투자 확대, 정기선 한진중공업 실패 딛고 동남아 생산거점으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