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우주소년, '전광수 커피'와 문학작품 주인공 이미지의 커피 내놔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19-03-20 11:40: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문학작품 주인공의 성격을 표현한 커피 블렌딩 제품이 출시됐다.

출판사 ‘우주소년’이 커피 전문점 ‘전광수 커피’와 손잡고 만든 ‘세계문학커피’ 브랜드의 첫 번째 커피 블렌딩 제품인 ‘노인과 바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우주소년, '전광수 커피'와 문학작품 주인공 이미지의 커피 내놔
▲ 출판사 ‘우주소년’이 커피 전문점 ‘전광수 커피’와 손잡고 만든 ‘세계문학커피’ 브랜드의 첫 번째 커피 블렌딩 제품인 ‘노인과 바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 우주소년 >

커피 블렌딩은 특성이 다른 2가지 이상의 원두를 혼합해 새로운 향미를 지닌  커피를 만드는 것을 말한다.

우주소년은 소설 ‘노인과 바다’의 주인공인 산티아고의 강인하고 따뜻한 성격처럼 커피에 강렬함과 부드러움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100g에 9500원, 200g에 1만8천 원이며 세계문학커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박우현 우주소년 대표는 “문학작품을 품은 커피향을 맡다보면 한 잔의 커피가 우주로 느껴진다”며 “우주소년은 앞으로도 문학작품을 담은 커피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네이버 이해진, 사우디 방문해 디지털 화폐ᐧ데이터센터 협력 방안 논의
[현장] 잠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가보니,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는 2019년 패스트트랙 물리력 동..
롯데 타임빌라스송도 개발 20년 지연, 민주당 정일영 "부지 환수 검토"
에임드바이오 공모가 1만1천 원, 허남구 "글로벌 경쟁력 있는 바이오텍으로"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추진"
개인정보보호위 부위원장 이정렬, "SK텔레콤 분쟁조정 수락 답변 없어 절차 따라 처리"
동성제약 이사회서 회생절차 폐지 신청 안건 의결, 공동관리인과 충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