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BC카드 14번째 고객패널 발대식, 이문환 "고객이 곧 정답"

이상호 기자 sangho@businesspost.co.kr 2019-03-06 12:19: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BC카드 14번째 고객패널 발대식,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193299'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이문환</a> "고객이 곧 정답"
이문환 BC카드 대표이사 사장이 5일 서울 서초구 BC카드 본사에서 열린 'BC 내비게이터(Navigator)' 14기 발대식에서 고객패널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문환 BC카드 대표이사 사장이 서비스 개발에서 고객 의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BC카드는 5일 서울 서초구 BC카드 본사에서 고객패널인 ‘BC 내비게이터(Navigator)’ 14기 발대식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이 사장은 “2008년부터 11년 동안 함께해 온 BC 내비게이터는 BC카드가 업계최초로 국가고객만족도(NCSI) 11년 연속 1위의 영예를 안을 수 있게 한 구심점”이라며 “항상 '고객이 곧 정답이다'라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고객패널의 의견을 겸허히 청취하고 서비스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BC 내비게이터 14기는 대학생, 주부, 직장인 등 16명으로 구성됐다. 

BC카드는 고객 관점에서 ‘BC페이북 QR결제’ 서비스 등 디지털 결제 플랫폼 고도화를 위해 최신 유행과 디지털결제 서비스에 능숙한 20~30대의 비중을 13기보다 40% 정도 늘렸다.

BC 내비게이터 14기는 BC카드의 상품과 디지털 결제 플랫폼을 경험하면서 고객 관점에서 의견을 내고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한 홍보에도 참여하는 등 12월31일까지 10개월 동안 활동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상호 기자]

최신기사

경총 "고용·노동 관련 형벌규정 과도, 행정 제재 중심으로 전환해야"
엔비디아 실적발표 뒤 주가 평균 8% 변동, 'AI 버블 붕괴' 시험대 오른다
삼성전자 3분기 D램 점유율 1위 탈환, SK하이닉스와 0.4%포인트 차이
[조원씨앤아이] 대장동 사건 항소포기 '적절' 37.5% '부적절' 56.2%
삼성디스플레이 BOE와 'OLED 분쟁'서 승리, '특허 사용료' 받고 합의
인텔의 TSMC 임원 영입에 대만 검찰 나섰다, 1.4나노 반도체 기술 유출 의혹
[조원씨앤아이] 지선 프레임 공감도 '여당' 46.1% '야당' 48.3% 경합
[조원씨앤아이] 대통령 지지율 51.5%로 4.4%p 하락, 인천·경기도 오차범위 안
경찰 KT 해킹사고 증거 은폐 의혹 수사, 판교·방배 사옥 압수수색
한국 기후대응 세계 최하위권 평가, "명확한 화석연료 폐지 로드맵 있어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