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 10월7일까지 최대 80% 할인행사

이지혜 기자 wisdom@businesspost.co.kr 2018-09-28 11:08: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 10월7일까지 최대 80% 할인행사
▲ 코리아세일페스타 포스터 이미지.
국내 최대 쇼핑관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의 막이 올랐다. 

28일 산업통상자원부와 문화체육관광부 등에 따르면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이날부터 10월7일까지 열흘 동안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행사에는 27일 기준으로 모두 350여 개 회사가 참여해 대표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준다. 

삼성전자와 LG전자 등 가전회사들은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삼성건조기 그랑데를 최대 20% 할인해 판매하고 QLED TV, 공기청정기 등 다른 생활가전도 최대 30%까지 할인해준다. 하만 오디오는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LG전자는 정상가 500만 원대의 LG 올레드TV를 25% 할인해 300만 원대에 판매하고 트롬 건조기, 코드제로 A9 등의 값을 깎아준다. 

현대리바트, 까사미아 등은 침대와 소파 가격을 할인해준다. 장수돌침대는 힐링에잇Q/S를 35%, 안마의자를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까사미아는 로레토 3인 소파를 28%, 현대리바트는 그란디오스 소파를 26%, 프로마쥬 식탁을 50% 할인해서 판매한다. 

지오지아와 이랜드리테일 등 패션 및 잡화회사들도 할인행사에 동참한다.

지오지아는 박서준의 롱다운을 60%, 이랜드리테일는 E 경량패딩을 최대 30%, 난닝구는 시크앤(트렌치코트)을 45% 할인해 판다. 금강제화는 리갈 신사화를 40%, 제이에스티나는 MIOELLO 실버목걸이를 30% 할인해준다. 

이 밖에 적외선 그릴 자이글 파티, 메디힐의 NMF 아쿠아링 앰플마스크 EX, 마쯔오카의 쯔비벨무스터 2인조 16p 페스타 홈세트, 양키캔들의 자캔들 메이어레몬, 한국인삼공사의 알파프로젝트 건강 시리즈 7종, 하미코리아의 패치웍스 아이폰X 레벨 월렛 케이스 및 슈피겐코리아의 클래식 C1도 2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도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

롯데백화점은 골프의류를 최대 80% 할인해주고 구스다운 롱패딩을 14만9천 원에 판다. 현대백화점은 의류와 잡화를 대상으로 최대 80% 할인해주고 모든 지점의 문화센터에서 500여 개의 인기강좌 수강료를 선착순으로 40~60% 깎아 준다. 신세계백화점은 브랜드 특가전과 가전, 가구 상품을 두고 특가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쇼핑몰 G마켓, 옥션은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의 대표 할인상품을 대상으로 별도 기획전을 실시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주최 측은 삼성역과 홍대문화공원, 두타몰광장 등에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의 참여회사 및 할인상품, 이벤트 등과 관련한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www.koreasalefest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지혜 기자]

최신기사

대통령실 "현대차-LG엔솔 구금 노동자 석방 교섭 마무리, 곧 전세기 출발"
일본언론 "이시바 총리 사임 의사 굳혀", 당내 선거서 재선 가능성 없다고 봐
정부 29일부터 중국 단체관광객 대상 '한시 무사증' 시행, 내년 6월까지
경제부총리 구윤철 '5년 내 135만 가구 착공' 추진, "공급 신속히 늘리는 것이 핵심"
조국혁신당 '성비위 사건' 관련 지도부 전원 사퇴, 비상체제로 전환
SK텔레콤 일본 달력앱 타임트리에 22억 엔 출자, "일정관리 인공지능 개발"
비트코인 1억5450만 원대 하락, 비트코인 채굴 난도 최고치 새로 써
LG 서울 마곡서 과학·문화 행사 '스파크 2025' 개막, 협업사와 주민도 참여
르노코리아 대한LPG협회와 업무협약, LPG 직분사 하이브리드차 개발 추진
LG전자 조주완 베를린 IFA 2025 참석, "전장과 냉난방공조 '쌍두마차'로 B2..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